제품 구매 후 열어보니 액정 내부에 먼지가 떡하니 있더라구요. 너무 거슬리고
as정책도 그지같은게 입고시켜 불량판정서 받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새제품 받았는데 불량이면 바로바로 해줘야지 솔직히 이해안되는 규정입니다.
어찌됐건반품신청하였습니다. 올해 8월 생산제품이었구요.
그래도 태블릿은 필요하기에 다른 업체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6월 제품으로 받고 보호필름 붙이려보니 이건 액정내부에 먼지가 더 있네요.
레노버 센터 전화해서 먼지가 액정 내부에 있는게 기기특성이냐 얘기를 했더니 그런 불량 받아본 적이 없다고 먼지가 몇개있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솔직히 가성비가 괜찮은 거 같아서 구매를 했는데 액정내부먼지에 as규정에 시간에 진짜 짜증나네요.
첫댓글 전 에이서 태블릿 두달만에 먹통ㅋㅋㅋ
짜이니스제품이그렇죠 뭐 ㅋㅋ 먼지가 몇개냐니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에 현미경달고 다니나
전 한성제품 샀는데 추천드려요.ㅋㅋㅋㅋㅋ 가성비 최고에요.
저도 레노버 테블릿 쓰고 있습니다. s8쓰고 있죠. 저는 이미 샀을때부터 as는 없는거다라고 생각하고 샀어요......솔직히 삼성 엘지 아닌이상 외산 테블릿들 as 거의 다 망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