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를 고발한다
053-746-24XX번.. 이것은 대구서 내 개인사무실에서 사용하던 전화번호 입니다.
부산 오면서 전화해지 할려고 전화국에 가니 <전화사용중단>제도를 이용하면 매월 이용요금 1,700 원만 내면 전화사용 중단되는데 나중에 재가입시 가입비용(6만원)을 안내도 된다해서 해지하지 않고 <사용중단제>를 신청하여 몇 달이 지났습니다.
매달 소액납부하는것도 귀챦거니와 몇해지나면 가입비용 보다 중단사용요금이 더 많아질것 같아 100번으로 전화국에 전화 해지 할려고 전화를 하였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및 변경은 1번,전화 고장신고는 2번.. 어쩌구 저쩌구..
전화 해지 및 신규 가입은 4번..“
4번을 누르니 다시“신규가입은 1번,전화해지는 2번”
2번을 누르니 “이전 전화대기손님 으로 인하여 통화량이 많아 직원연결대기 시간이 약22분 소요 되겠습니다.대기하시려면 1번,끊으시려면 2번,전번
서비스 단계로 가실려면 3번..어쩌구 저쩌구..“
전번 서비스 단계로 가서 신규가입 1번을 누르니 벨이 3번 울리니 여직원이
금방 전화를 받네요..
여직원: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무었을 도와드릴까요?
나:전화해지 할려는데 무슨 대기시간이 22분이나 소요 됩니까?
여직원:고객님 여기는 전화신규가입 부서라서 해지부서로 전화를 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돌려주는데 “이전 전화대기손님 으로 인하여 통화량이 많아 직원연결대기 시간이 약17분 소요 되겠습니다.대기하시려면 1번,끊으시려면 2번,전번
서비스 단계로 가실려면 3번..어쩌구 저쩌구..“라는 멘트가 또 나옵니다.
그리고 <즐거운 나의집> 음악소리만 계속 들립니다.
이러기를 몇 번 반복하고 천신만고 끝에 전화 연결되어 전화해지를 부탁하니
여직원:손님.. 전화해지부서로 전화 돌려드리겠습니다.
나:여기가 해지부서 아닌가요?
여직원:고객님..여기는 해지상담부서입니다.. 해지결정부서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서0 0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다시 전화를 돌려 주는데 다시 <즐거운 나의집> 노래소리만 들립니다.
아무래도 전화국에 직접 나가야 겠다고 생각하고 수화기를 내렸습니다.
KT 책임자님! 이게 공기업이 취할 태도 입니까?
어떻게 잘사는 사회,희망찬 대한민국을 만들수 있습니까?
당장 처리해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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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은 전화국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나의 항의 글 이다.
그리고 며칠후 정중한 사과전화와 함께 전화국에 나가지 않고도 마침내
전화해지에 성공 하였다.
이런 현상은 보험,신용카드사 등도 마찬 가지 인데 이래 가지고서는 어
떻게 21 세기 일류국가 건설을 이룩 하겠는가?
동기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 하신가?
첫댓글 지당하신 말씀이로소이다. 나도 인터넷 메가패스 해지할 때 같은 경우를 당했네만 지네는 KT 게시판을 잘 활용하여 아주 현명하게 대처했네그려. 역시 안고 출신이야..........
무슨 코미디를 보는 것 같군. 사실 나도 제작년 이사때 똑같은 경험을 하였다네. 그리고 공기업이던 대기업이던 일단 고객을 놓치고 싶지 않은 게 사실이거든? 고백하건데 나도 과거 금융 쪽에 있을 때 고액계약자 해지 손님을 따돌리려고 결재도 미루고 피하고...많은 노력(?)을 했었다네. 미안하네...
선배님 저도 이글에 동감합니다 우리나라는 가입하려면 1초안에 연락이되는데..해지하려면 이렇게 힘이들지요~~선배님처럼 인터넷으로 고발하는 그런시민들이 많아야 고쳐질것같습니다 이런일들 빨리 고쳐지길 간절히 바랍니다 역시 똑똑한 기한선배님~핫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