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나무 3분기 예상 실적은 매출액 561억원(YoY +61.8%)과 영업이익 32억원(YoY +2.5%)으로 전망하며 실적 향상 요인은 ①플랫폼 가입자 수 성장 ②광고비 축소 ③자회사 외형 성장에 기인 - 동사의 신규+충성고객 수의 가파른 성장은 매출액 확대로 직결될 것으로 예상. 3분기 전체 플랫폼 가입자 수는 전년 대비 43% 성장한 195만명으로 추정되며 올해 3월에 출시한 오렌지맴버스 가입자 수는 약 3만명 (QoQ +114%)으로 전망 - 동사는 라온피플과 AI/메타버스 기반 PT플랫폼 사업을 위한 JV를 설립. 푸드나무가 확보한 ①약 200만명의 가입자 수 ②방대한 고객 데이터 ③피트니스 네트워크와 라온피플의 AI/비전검사 기술을 통해 디지털 피트니스 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 중국은 올해 4분기부터 판매 개시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하며 내년부터 유의미한 매출 성장을 기대해도 좋다고 판단 - 푸드나무 2021년 예상 실적은 매출액 1,911억원 (YoY +63.1%)과 영업이익 69억원 (YoY +3.5%)으로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