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2006년 11월 22일 뉴욕 칠면조 먹기대회에 참가한 이선경씨. <출처= 한경 DB> |
'푸드파이터'로 유명한 재미교포 이선경씨 다시한번 최고의 식신(食神)으로 등극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푸드파이터' 이선경씨는 지난 4일 미국 뉴욕주 버펄로에서 열린 닭날개 빨리 먹기에서 다시한번 그녀의 능력을 과시했다.
그녀는 12분 만에 닭날개 173개(2.38㎏)를 먹어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1등을 차지했다.
한편 이선경씨가 지금까지 각종 먹기 대회에서 세운 기록만도 30여개나 된다.
그녀는 햄버거, 삶은 계란, 생굴, 바닷가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먹기대회 기록 보유자로, 지금까지 상금과 광고를 통해 얻은 수입만 1억원이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평소에 즐겨먹는 음식은 한식으로 닭날개 튀김 같은 기름진 음식은 즐겨 먹지 않는다며 자신의 식단성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나도 참가하게해달라긔...1등할자신있다긔...ㅋㅋㅋ
악!!!! 그거 티비로 봤다긔!! 잊어먹고 있었는데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ㅠㅠ 보는제가 토나옴 진짜 털먹으면서 이에 꼇다고ㅠㅠㅠㅠ
맛있겠다..
저런건 그나마 괜찮은데 진짜 징그럽고 냄새나는거 있잖아요. 그 일본남자가 하는거 보고 토할뻔 했어요.
스승님으로 모시고 싶긔
와// 대단하세요!! 나도 참가해보고 싶은데? 닭값 굳히기*-_-*
고바야시 턱관절 때문에 우승못했을때 마지막까지 먹는거보고 후유증 ㄷㄷㄷ ㅠㅠㅠㅠ 끝까지 먹다가 뿜어낸거 다시 삼키는거보고 한동안 식욕 뚝.......ㅜㅜ
우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푸드파이터가 진짜 있구나....... 난 드라마에서만 있는지 알았는데 ..ㅋㅋ 초난강은 암것두 아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