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 상식] 조선족 설문 조사 ' 국적을 어느나라로 생각하는가 '에 대한 답변 90%이상은 본인이 중국인이라 생각하며 한국인을 경멸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조선족 남성들은 떼를 지어 다니며 조선족 남성들 대부분은 칼을 소지하고 다니고 다혈질이니 주의바란다.연변으로 잠적하면 그만이라는 생각으로 조선족들이 국내에서 흉악한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특히 조선족 여성들에게 고향을 물어보면 조선족 발음이 부산 사투리와 유사하므로 대부분 '부산'이라고 거짓말한다.
수산계통에 계신 분의 증언
"근데 왜 초반에 노량진 역앞에 소나타가 잇을거라 얘기했지? 그러다 갑자기 스타렉스로 바꿔서 영등포 코앞까지 와놓고 전화통화로 그냥 웃으면서 돌아간다는거도 좀 그렇고 당장 2박스만 팔고 수요일까지 4일동안 꽃게를 보관한다는거 자체가 웃김
4일이라면 생물이 아닌 냉동이란 예긴데 냉동을 새벽4시에 차로 직접 이동하면서 팔면 기름값이 더 나오는 손해보는 장사임
그리고 냉동같은건 직접 그렇게 이동안하고 따로 나까마나 택배로 보내버림
나도 수산 이쪽에서 일하는데 생선 죽엇다고 거즈사용하고 그러진 않는다
물론 피뺀다고 횟집에서 행주나 해동지 쓰긴하는데
수산쪽에서 뭔 거즈야 이건 이쪽계통일모르는사람들이나 하는말이지" - 광어도미
아래는 어느 일베인이 직접 조선족년에게 카톡으로 '청웅'의 의미를 알아보기 위해 응용샷한 장면이다.
1) 자부럽다는 함경도 방언이다. 함경도 지방에서는 졸리다라는 표현을 자부럽다라고 많이 쓰고 있다.
이 표현은 경상도에서도 쓴다고 하지만 실제 사용되는건 드물다.
자브럽다 - 사전적 의미는 자고싶니? 인데
때에 따라서 조선족들이 "병풍뒤에서 향 냄새 맡고 싶니" 처럼 쓰기도 한다
2) 거더치와라 - 걷어치워라.
3) 사타부언(샤티엔비엔-광동지방) - '죽은 자는 말이없다.' 또는 '죽어서 말을 못한다'는 의미다.
4)꽃게 : 장기를 담은 통
5) 수산물 시장 : 장기 밀매하는 곳
아래는 다른 일베인이 Tiny-Babe라는 중국인에게 또 '청웅'에 대해 물어본 카톡이다.
1) 청웅의 뜻을 중국인에게 물어봤는데, Dead Person(죽은/죽이는 사람)이라고 의미를 알려주었다고 한다.
靑熊(청웅) 청색 곰
蓝熊(남웅) 짙은 청색(남색) 곰
보다 강한 표현이 남웅으로 질문을 한 것이다.
또한 청웅은 죽기 전후로 사람이 핏기가 사라지며 퍼렇게 질리게 되어 곰처럼 죽은 모습을 의미하는 것인데, 표적매매된 대상을 잡는 사람을 말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2) 표적(가락)은 특정한 혈액형을 가진 20~30대의 건강한 체구의 장기 (특히 여성선호)가 필요한데 그에 맞는 표적이 된 대상을 말한다.
전국의 각 시도별로 표적매매가 할당되면 3주간 잠복하며 따라다니는데, 기회를 엿보다가 인신매매를 하게 된다. 여러명이 떼를 지어 다니며 잠복하는 조선족들에게는 거의 실패율이 없다고 할 정도로 현재 국내의 치안은 허술하다.
3) 사타부언(死他不言) 은 시체 안전하게 처리되었고 주변에 개미 한마리 없다는 뜻의 은어다. 다시 말해서 경찰 짭새도 없고 따라오는 자들도 없다는 의미로 시체 깔끔하게 처리했으니 냉동탑차/택배차량/봉고차 등으로 원하는 목적지까지 들고 가라는 말이다.
4) 외국인에게 알려지지 않은 중국인들의 풍습 중에 인육을 먹는 풍습(10월 10일이라는 주장이 있음)이 있으며, 중국인 상류층들에서는 한국인 20대~30대, 특히 여성/어린이 인육을 선호한다고 한다.
[정리]
인신매매 조선족/짱개 연루자가
노량진의 꽃게 수산도매상인인 것처럼 행세를 하는 것은 연막이고 은어다.
당시 카톡으로 접촉한 조선족은 익명으로 보낸 게 아니라 카톡 받으신 분에 대해 표적으로 보냈을 수도 있다.
또는 "3시간 남았다, 거즈 덮어놓으세요"란 의미로 봐서는 마취했거나 바로 죽인 사람을 3시간 내로 빨리 넘기겠다는 의미로 보여진다. 조선족 범인 일부가 문자메시지를 번호 오타로 다른 번호로 보낸 것으로 보인다. 꽃게 2박스는 이미 갓 죽은 송장이 된 2명을 의미할 수 있다.
요새 익명의 채팅을 통해 여성들이 한국남성들에게 접근하는 것들 중에 인신/인육매매에 연루 되어 있는 조선족들도 많이 있다 고 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표적이 되면 현재 우리나라 지부가 있어, 각 시도 지역별로 8~10명의 조선족이 상시 대기하며 3주간 쫓아다니다 빈틈을 노리고 봉고차나 냉동탑차에 싫어서 납치해 간다고 한다. 결국 그들은 해내고야 만다고 하니 각별히 유념바란다.
만약 그들의 표적이 된 것 같다면, 꼭 경찰의 도움을 받아 신변의 안전을 보장받고
이왕지사 인신매매 조직을 파헤쳐서 완전히 소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
[2012년도 한해실종자수95,832명 경찰청 공식집계 자료]
아동의 경우, 실종 후 48시간이 경과되면 장기실종으로 처리되어 1개월까지는 10일에 1회, 이후 분기 별로 1회씩만 귀가여부를 확인할 뿐이다. 작년 한해만 95,832명의 실종 처리된 사건은 경찰도 수사 데이터가 없다.
조선족은 가장 하부 조직으로 행동대장 격인데, 실제 인육/인신 매매의 배후는 따로 있다는 것이다. 해당 조선족의 증언에 따르면, 인신/인육 매매의 최상위 조직은 따로 있는데, '지구를 위하는 조직'이고, 나라별로 지부가 있다고 한다.
나라마다 조직이 다른 이만한 글로벌 조직이라면 다름아닌 일루미나티의 삼변회 조직일 것이다. ##일반인에게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으로 많이 알려져 있음
이 조직은 현재 한국지부에 뿌리를 두고, 사람 한명당 최소 10억 이상을 챙길 수 있는 인신/인육 매매에 가담되어 있다는 것이다.
김대중은 2002년 중국인,조선족의 무비자 입국을 허용하였고,노무현은2004년 강금실 법무부 장관을 통해 조선족 등 외국인의 한국 입국시 지문 날인 제도를 폐지한 바 있다. 이로 인해 조선족의 인신매매 범죄, 해외 원정 조폭 범죄가 급증하는 법적 토대를 마련한 것이다.
노무현은 삼변회 정회원으로 2003년 삼변회가 최초로 한국 서울에서 회합을 가졌을 때 사회를 맡은 바 있다. 지난 2004년 12월 2일 영국을 방문한 노무현 전 대통령이 이례적으로 프리메이슨 삼변회 영국본부를 방문하여 지도자들과 사진을 촬영함으로서 그가 프리메이슨임을 증명하였다.
현재는 노무현 뒤를 이어 조선족을 대거 수용하고 조선족 정착자금지원을 확대하며 정책적으로 다문화에 대해 옹호시키려는 정치 세력들이 있다.
추가 실제 증거 A : http://www.ilbe.com/1044436731
추가 실제증거 B : 장기 뽑아 파는 새끼랑 채팅했다ㅠㅠ . GaGaLive http://www.ilbe.com/1102796356
추가 실제증거 C : 공장 조선족에게 물어봤다 http://www.ilbe.com/1106570913
현재 조선족 연변 사람들이 모이는 사이트 등지에서 꽃게장수들이 활개치는 것으로 보인다. http://www.moyi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