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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세를 이행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파기자(Oathbreaker) 이벤트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수 건물 건설” 관련 3가지 맹세에 필요한 건물이 기존 3단계에서 2단계로 변경되었습니다.
특수 맹세 건물의 비용과 보정치가 전반적으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특수 맹세 건물의 조건이 간소화되어, 필요한 요구 사항이 줄어들었습니다.
이 맹세들의 수행 가능 기간이 기존 10년에서 20년으로 늘어났습니다.
특히 종교 관련 맹세의 경우, 요구 조건을 3단계에서 2단계로, 또 일부는 2단계에서 3단계로 서로 교체했습니다.
동맹 맹세(Alliance oath)의 조건이 기존 5개 동맹에서 3개 동맹으로 완화되었습니다.
일반 건축 맹세(Building Oath)의 경우, 요구되는 건물 수가 10개에서 8개로 줄어들었으며, 수행 가능 기간은 15년에서 20년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설적인 사냥(Legendary Hunt)은 3회에서 1회로 줄어들었고, 수행 가능 기간은 20년에서 40년으로 늘어났습니다.
후계자 준비(Prepare Heir) 맹세 결정을 올바른 조건 범위를 확인하도록 수정했으며, 금화 비용은 제거되었습니다.
AI를 위한 새로운 수정치 2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전쟁 성향 맹세를 선택하면 전쟁 가능성이 증가하고, 평화 맹세를 선택하면 전쟁 가능성이 감소하도록 조정했습니다.
후계자 준비(Prepare the Heir) 보상에서 체력 보너스 및 불이익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AI가 상황에 맞는 맹세를 선택하도록 추가 점검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분쟁 종식(End the Struggle) 맹세가 올바르게 목표 지역을 표시하도록 수정했으며, 수행 가능 기간을 20년에서 50년으로 크게 늘렸습니다.
참회(Repent) 맹세의 수행 가능 기간이 10년에서 20년으로 늘어났습니다.
기름부음(Anointment) 교리와 기름부음 활동 유형이 세속적 신앙지도자(Temporal HoF) 체계의 신앙에서도 사용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는 영적 신앙지도자(Spiritual HoF) 체계에서만 가능합니다. 세속적 신앙지도자 체계의 신앙은 기본 대관식(coronation)을 보장받습니다.
세속적 신앙지도자가 대관식 진행자로 설정될 경우 발생하던 중복 버그와 자기 대관 불이익을 수정했습니다.
유목민(Nomads)과 부족민(Tribals)에게 건축 맹세가 적용되지 않도록 차단했습니다.
첫댓글 이제 All Under Heaven이 제대로 안나오면 난리나겠군요.
핑계를 저쪽으로 붙였으니...
그러게요.. ㅋㅋ 저건 진짜 자신이 있을 때 해야 하는 핑계인데.. 과연 어찌 나올지
여정 1개로 떼운 느낌이니 당연한 결과라 해야할 지. 사실 기대도 안 되었고..
한동안 크킹 손 놓고있었는데 불이 났었구나... 동아시아는 재대로 나올 수 있을까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