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고 아름다운 딸과 여행중인 중년 부인이 기차를 탔는데 마침 앞자리에는 젊은 두 남자가 앉아 있었다. 한 사람은 백인, 또 한 사람은 흑인이었다. 기차가 터널로 들어가는 순간 공교롭게도 정전이 되어 기차안은 칠흑같이 어두워졌다. 그 순간 네 사람의 자리 어디에선가 '쪽'하는 키스소리가 들려왔고 곧 이어서 '찰싹'하는 따귀소리가 들렸다. 잠시 후 불이 들어왔으나 네 사람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태연하게 여행을 계속 했다. 하지만 각자의 마음속으로는 좀전에 일어난 사건을 생각하고 있었다.
어머니 : 내 딸이지만 꽤 당찬 걸! 키스에 따귀라니 대단하구만. 그건 그렇다치고 그런 무례한 짓을 하다니, 두 녀석 중 어느 쪽일까?
딸 : 저 백인, 어쩐지 싫다고 생각했는데 어머니에게 키스를 하다니, 그렇다고 따귀를 때리시는 어머니도 그 나이에 너무 하셨군.
백인 : 뭐야, 느닷없이 맞긴 맞았지만 어이가 없군. 키스는 흑인 녀석이 하고 뺨은 내가 맞다니.
그러면 이 사건의 진상은 어떻게 된 것일까? (제한시간 - 10분)
| |
첫댓글 흑인이 혼자 소리내고 백인 뺨 때렸나요?
흑인이 백인한테 한거 아니냐긔??
흑인이 어머니에게 키스, 뺨은 흑인이 백인을??
흑인이 손에 키스를 하고 백인을 쳤다 .
3333333333333333333333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때린듯?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흑인이 백인 뺨때린듯?ㅋㅋ
딸이 흑인한테 키스하고 흑인이 백인이 키스한줄 알고 뺨때렸다
흑인이 기관사에게 키스하고 기관사가 백인을 때렸다.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뺨맞은거 아니긔??? 뭐야 머리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뺨까지 때림, 둘이 게이였어 ,,,
뽀뽀 당한사람이 없잖아?; 흑인이 혼자 소리내고 백인 뺨을 후려친겨...
건너편 자리에 있던 사람이 이들 쪽으로 와서 흑인에게 키스를 하였고 흑인은 백인이 그런줄 알고 백인의 뺨을 때린 거?
님아 정답 빨리 나 궁금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22222222222
흑인혼자 뽀뽀소리내고 백인뺨 찰싹... 넘 때리고싶어서 쇼좀했슴다
빨리좀 가르쳐 달라긔 !!!!!!!!!!!!!!!
지나가던 역무원이 흑인한테 뽀뽀해버림 흑인이 게이인거야..글서 백인을 맘에 품고 있었지~글서 백인도 지 좋아하는지 알고 역무원이 뽀뽀한지 몰르고 백인이 한지 착각 한거지..글서 좋으면서도 자극 주려고 뺨을 때린거야."이제 넌 나의 노예"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때린거 아녜여?
부부라고봐서 아버지가 흑인에게 뽀뽀하고 흑인이 백인 떄린줄알았다긔 ㅋㅋㅋㅋㅋ
딸이 흑인한테 키스하고 흑인은 백인이한줄알고 백인때린거 ~
흑인이 백인한테 키스하고 뺨때린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