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1.daumcdn.net/cafefile/pds63/11_cafe_2008_02_24_20_43_47c1585ad54a6)
1618년 흑자부도의 위기에 놓여있던 대명(大明)그룹은 갑자기 급사한 회장 주유검(숭정제)의 뒤를 이어 관계라고는 전혀 없는 주육점(정육제)을 새로운 영도자로 맏게 되었다.주육점은 먼저 회장의 이름을 사칭하여 공금을 횡령하던 부패간부 위청현과 유쾌한 패거리들을 안드로메다로 관광보내시고 M&A[인수합병]을 기업의 주전략으로 삼을 것을 천명하고 먼저 요즘 꽤 성공했다고 깝치는 유망벤쳐기업인 만주불패(滿州不敗)를 끝없는 인력을 희생시킨 끝에 합병하였다.
제일 우환거리이던 녀석들을 골로보내는데 성공하신 정육제께서는.
앗싸 좋구나~
하시며 농떙이를 부리시려하셨으나 5년도 못가 갑자기 뒤통수를 때린 내부의 배신자들로 인해 또 골머리를 썩여야했다.
그 배신자들은 각각 서북남녀(西北南女)와 대순대집(大順大家)란 이름으로 떨어져나가 그룹의 재정상황을 악화시켰다.정육제께서는 만주불패(滿州不敗)가 있던 양들과 놀던 심부름업체 직원들을 불러.
더도 말고. 죽지 않을만큼만 발라주쇼.
라 말씀하시니.직원들은 이를 철저히 시행하여 두 배신자들은 순식간에 어둠의 루트를 통해 인수합병되는 비운을 겪어야했다.
하지만 근성만은 충만했는지 서북은 3번 대순은 2번이나 더 배신을 때리면서 기업을 따로 세웠고 뒤에 운남운송(雲南輸送)이란 별 듣보잡 택배회사까지 배신을 때리면서 따로 분가하니 정육제께서는 어이가 없어하시며.
나의 인수합병에는 자비심이 없다! 보는 순간 나쁜소년에 쩔고 말지.
라 외치셨다한다.
중간에 서북과 동맹맺은 티벳투어란 외국기업까지 쟁탈전에 끼어드니 정육제께서는 부처님웃음을 지으시며
밞아줘라.
이 한마디 끝에 3배신자들은 영원한 그룹의 일부가 되었고 인수합병을 꾀하던 관광회사는 발렸다.정육제께서는 이제 좀 쉬어보실까 하시니. 갑자기 난데 없이 이어지는 조선조선(朝鮮造船)의 선빵.후일 회고록에서 정육제회장님께서는 이것이 제일 어이없었던 사건이셨다한다.회고록의 일부에 의하면.
아니, 저것들이 뭘 잘못먹었나.잘근히 밞아주마.
하고 대명그룹의 물량이 돌진했는데
!!!!!!!!!!!!!!!
조선조선의 저력은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던 것이었다! 게다가 왠 의병의 봉기라는 이벤트까지 강림하신 조선조선께서는 거칠것이 없었다.만주지사에서 밀리고..본사가 있는 베이징까지 다다를 무렵.
조선조선의 직원한계와 대기업의 저력을 바탕으로한 100만 직원이 완성되면서 전황은 역전되었다.제주도지사를 제외한 조선조선의 모든 자산은 대명그룹에게 잠식당했고 제주도 또한 사면초가였다.그야말로 배틀 오브 제주? 의 상황 이였다.
그쯔음. 갑자기 일이 지대로 터졌다. 만주지사에서 또 배신을 때리며 분가를 선언한 것이다! 게다가 이번에는 문명적인 체계를 갖춘 일사분란한 벤쳐였다.그 여파로 대명그룹은 본사를 상하이로 이전해야했다.
마침 조선조선에서 자산일부를 매각하겠다는 조건으로 휴전을 요구하자 어쩔 수 없이 들어주고 대명그룹은 또 만주불패를 2번에 걸쳐 지그시 발라드셨다.문명화체계가 됬더라도 물량에는 장사 없다는 교훈이었다.
얼마 더 지나
정육제께서는 대명은 시대에 맞지않는 다는 이유로 버리시고 대청(大淸)을 새로운 기업명으로 채택하셨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t1.daumcdn.net/cafefile/pds63/9_cafe_2008_02_24_20_43_47c15861ad2fe)
만주로만 중국만들다 이번에는 1618년 명왕조로 계속 진행해서 청왕조를 이룩해봤습니다.명왕조를 계속 이어가서 좋은 점은.
1.해군의 기초가 튼튼.
2.화북도 황송한데 화남이 민족문화 우왕 ㅋ 굳 ㅋ
3.지못미 베이징,아편전쟁때 높은 나쁜소년으로 인해 러시아에게 뒷통수 맞을 경우 수도를 선점당할 확률이 줄어듬.
단점이라면..
1.지못미 군사력, 지못미 만주팔기군.(뭔짓을 해도 군사력은 되게 안오른다.)
2.나쁜 소년이 쩔어효~ 서북,대순,운남 독립해서 합병해도 계속 독립하는 이벤트가 떠서 합병하고 또 독힙하고 합병하고 또 독힙하고 합병하고 또 독립하고...게다가 그뒤에 몽골원정,신강원정
3.지못미 상하이,수도가 상륙하면 바로 점령당하기 때문에 아편전쟁때 막강한 영국군으로 10~15만정도 상륙시도하면 못막을 듯.
하지만! 모든건 화남 민족문화로 해결될 듯.
첫댓글 -_-...식민지군으로 군사력 8을 이루어낸당신 자랑스럽습니다[반란반란반란..]
75~84 사단씩이나 찍어내셨다는 이야기 (전부 식민지군일때)
에디오피아님 쪽집게이시네요,.맞음 순수 비정규군사단임.그나마 최강 맨파워중국인 거니까 저게 가능한 거지 다른 나라였으면...ㅎㄷㄷ 현재 아시아 군사력 현황 /조선 12(위성국) /일본 26 /신강 8 /히바10 /부하라 14
현재 아시아 군사력 킹왕짱은 일본이 드셨고.청나라 팔기군 물말아드셨는 듯.듣보잡나라보다 훨 약한..막상 붙어보면 물량으로 밀어버리기는 하지만 높은 나쁜소년들로 인해 차르형이 신경쓰이네요.
중꿔는 원래 휴먼웨이브인겁니다! 어차피 정규군은 이벤트로 가끔씩 나오는데 듣보잡 나라든 조낸 강한 나라든 정규군숫자에 큰차이가 없으니 뭐 -_-(하지만 전체적으로 시작할때 정규군이 많은 서양국가들이 정규군이 좀더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