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47&aid=0002014201
[오마이뉴스 이미나 기자] 기자 이멜 없슴
지난해 12월 2일 결혼식을 올렸던 배우 유지태·김효진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아 특별한 곳으로 향했다. 바로 결혼식 당시 받았던 축의금 일부와 유지태 소속사 대표의 후원금, 두 사람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월드비전의 예산으로 마련된 미얀마의 한 학교를 찾은 것.
5일 월드비전의 발표로는, 부부는 2일 자신들의 후원으로 건축된 학교를 찾아 현판을 전달하고,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드림트리'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운동장 한 켠에 아이들의 그늘이 되어줄 나무를 심고 학용품을 선물하는 등 즐겁게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월드비전 측은 "유지태·김효진 부부가 교실에 들어서자, 아이들이 들뜬 목소리로 인사를 하며 반겼다"며 "부부는 꽃목걸이를 걸며 환영하는 아이들을 따뜻하게 감싸 안으며 입맞춤으로 화답했다"며 이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전했다.
이를 두고 유지태는 "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서 학교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직접 와서 아이들이 새로 지은 교실에서 행복하게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하고 보람이 된다"는 소감을 전했고, 김효진은 "미얀마 친구들을 만나기 전 잠을 이루기 어려울 정도로 떨렸는데 아이들의 미소에서 많은 힘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 교육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고민할 예정이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두 사람의 나눔으로 열린 이 학교는 학생 400여 명 규모의 초·중등학교에 해당한다. 미얀마 만달레이 시 남동부 피지다곤 지역에 지어졌으며, 해당 지역은 대부분의 주민이 일용직으로 일하고 있고 가정의 경제수입이 매우 낮아 미얀마에서도 가장 가난한 지역 중 하나라고 한다. 두 사람은 평소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며 연예계의 대표적인 발룬테이너로 꼽히는 인물이다.
남들은 김효진이 부럽다지만 난..가끔 유지태가 부러워..
첫댓글 멋있다유ㅠㅠㅠㅠ
제2의 정혜영, 션인가..*_*
3333 나도나도 이생각 ㅋㅋㅋㅋ 너무 예쁨 ㅠㅠ 진짜로
44444444진짜 이뿌다 너뮤ㅠㅠㅠㅠㅠ보기좋으뮤ㅠㅠ
와 ㅠㅠ이커플 짱조아
와 진짜보기좋다ㅜㅜㅜㅜㅜ
그냥 이커플이 부러움
너무이쁜커플ㅠ
헐결혼햇어?ㅋㅋㅋ
훈훈해ㅠㅠ행쇼
김준면여자친구여시가 부릅니다... 벌써 1년... 이쁘게 잘 사는구나..
벌써1년이야?후 시간빠르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도그래서들어옴~!!ㅋㅋㅋ
둘다 너무 좋아 ㅠㅠ
둘다 좋아 ~
겨..결혼 언제 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 커플 덕분에 라흐마니노프 음악을 즐겨듣게 됐지,...
둘 다 예쁘고 잘생겻는데 보란듯이 행복하기까지하다.....하....부럽다ㅠ
이 둘이 아들낳으면 진짜 이쁠것같지않아? 난 항상 그 생각ㅋㅋㅋㅋㅋ진짜 둘이합쳐놓은 아가면 다 이쁘겠지만 아들이면 진짜레알일것같애
결.......혼........??????????????????? 햇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헐 벌써 1주년...? 시간 왜케빨라..이부부 결혼사진 보면서 겁나이쁘다 대박;; 한게 엊그제같은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