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된 내용입니다.
유명 무속인인 심진송씨가 최근 TV 조선에 출연해서 박근혜는 올해 천운이 없고, 문재인은 올해 천운이 있는데, 대통령이 되면 통일 대통령이 될 것이라 하고, 안철수에 대해는 올해는 때가 아니다라고 했다네요.
믿거나 말거나 ㅋ.
다음은 관련 기사
“박근혜 올해는 운 없다” TV조선, ‘경고’
선거방송심의위원회, '비과학적·정치적 중립 위반'
권순택 기자 | nanan@mediaus.co.kr 입력 2012.10.07 22:37:38
선거방송심의위원회(위원장 김영철)가 18대 대통령 유력 후보자들의 사주를 프로그램에 내보낸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신율의 대선열차>에 대해 ‘경고’ 제재를 내렸다.
TV조선 <신율의 대선열차> 9월 18일 방송에서는 역술인 무속인 심진송 씨가 출연해 대선 유력 후보자들에 대한 사주를 근거로 대선결과를 예측했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는 “사실 올해 운이 없다”,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는 “올해 천운이 있다. 대통령이 되면 통일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안철수 후보에 대해서는 “보석으로 표현된다. 근데 빛이 지금은 아니다”라고 풀이했다.
이와 관련해 선거방송심의위원회는 <방송심의에 관한 특별규정> 제4조(정치적 중립)과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41조(비과학적 내용) 위반이라고 결정했다.
이와 함께 보도전문채널 뉴스Y의 <뉴스Y>에 대해서는 ‘주의’를 의결했다. 문재인 후보와 안철수 후보와의 양자대결 여론조사 결과를 보도하면서 필수고지항목을 누락했다는 이유다. 선거방송심의위원회는 여론조사 결과보도 시 필수고지항목을 누락하는 일이 없도록 각 방송사에 권고문을 배포하기로 했다.
< 저작권자 ⓒ 미디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첫댓글 이양반 재대로 볼줄 아내여
'운명' 아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