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시 유의사항 |
☞ 부모 동반없이 입국하는 만 15세미만 아동은 출발전 공증서류 추가서류(클릭!)
☞ 호텔 확약일자 수락 후 취소시 호텔이용 요금 100% 환불 불가하오니 사전 양지 바랍니다.
☞ 인천-마닐라 직항 특별기로 리턴변경 및 발권 후 환불이 불가한 항공권입니다.
☞ 본 상품은 단체관광 목적인 고객을 위한 기획상품으로, 관광에 참여하지 않고 개별적인 활동을 원하신다면 개별여행 상품 예약바랍니다.
☞ 여행표준약관 13조4항 의거 고객의 사정에 의해 여행요금에 포함된 서비스를 현지에서 제공 받지 못한 경우 환불 청구 불가하며, 개별 행동에 따른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영업보증보험] 하나투어는 영업보증보험 22억 1천만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외국/이중국적자 주의사항] 외국/이중국적자의 해외여행은 도착지국가(경유국가 포함)의 출입국정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여행자본인이 해당국의 대사관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일리지 적립여부] 항공사 마일리지적립 가능/불가여부는 해당 항공사의 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하신 상품의 항공사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위한 기내식 사전신청 서비스] 출발일 기준 3일전까지 신청하셔야하며 항공사별/지역별/편수별 메뉴가 상이하므로 예약하신 하나투어상품판매점(도우미여행사)을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기내식정보 바로보기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
공항이용시 유의사항 |
※ 국제선 이용시 유의사항 ☞ 용기당 100ml 초과 액체류 (화장품, 치약류, 젤 등) 물품 기내 반입 제한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하물 탁송시 카메라, 핸드폰, 귀중품 등 휴대 요망 (보상 불가) ☞ 탑승하는 해당항공사(선박, 운송업체등)에 사전 신고된 일정액만 보상가능하므로, 수화물 탁송시 주의 요망 ※ 항공기 탑승좌석 배정은 공항에서 고객님의 좌석요청 시점에 따라 변경되므로 일행과 좌석이 분리 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전사고 유의사항 |
※ 여행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 드립니다. ☞ 여행자 본인의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됩니다. ☞ 특히 선택관광에 대해서는 가이드로부터 안전주의 사항을 듣고 현지사정, 본인의 건강상태, 예상되는 위험 등을 고려하여 심사숙고 후 참여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라며, 만약 가이드 주의사항을 무시하거나 예상된 위험을 용인하고 참여하던 중에 발생한 안전사고는 당사의 책임범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유류할증료 |
※ 유류할증료는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해양부의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 에 따라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인상 시 상품가 외 별도로 반영됩니다. |
선택경비 |
객실 1인 사용시 추가요금 : 180,000원 귀국일 변경시 항공추가요금 : 출발일기준 15일 이내의 리턴연장시 150$ 추가(출발 전 결제 및 재발권 필수 ) 안내원봉사료(가이드/기사 등 TIP)와 선택관광경비,일부지역의 물값을 포함한 개인비용은 고객의 필요나 선택에 의하여 현지에서 지불되는 선택경비입니다. |
표준약관 |
▶ 표준약관 규정안내 ◀ [계약금 규정] 예약일 기준 3일 이내에 1인당 100,000원을 납입하셔야합니다.
※ 위 계약금은 호텔, 항공, 현지 사정 등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고객님의 결제시한은 당겨질 수 있습니다.
[취소료 규정] 여행 취소시 국외여행표준약관 제 15조 소비자분쟁해결규정에 따라 아래의 비율로 취소료가 부과됩니다. (단, 당사의 귀책사유로 여행출발 취소 경우에도 동일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 여행개시 20일전(~20)까지 통보시 (2014년04월04일 이전): 상품가격의 10% 배상 - 여행개시 10일전(19~10)까지 통보시 (2014년04월05일~2014년04월14일): 상품가격의 15% 배상 - 여행개시 8일전(9~8)까지 통보시 (2014년04월15일~2014년04월16일): 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7~1)까지 통보시 (2014년04월17일~2014년04월23일): 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당일 통보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출발일 이전 상해,질병,입원,사망등으로 여행을 취소하는 경우 [진단서] 증빙 근거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출발일 기준 7일이내 증빙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정보 |
[기분 좋은 차별, 하나투어의 약속]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을 위해 쇼핑문화 개선에 앞장서겠습니다
[쇼핑시 유의사항] ☞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 처리는 고객님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으로 이루어집니다. ☞ 물품교환 및 환불 처리 ① 물품 수령 후 30일 안에만 가능합니다. | 영수증 필수: 환불수수료 5% 부과 ② 처리기간: 해당 물품의 도착 시점으로부터 7일~최대 30일 정도가 소요 ③ 카드 구입시: 환불금액은 환율차이에 의해 상이합니다. ☞ 물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 사용 후 또는 훼손 후의 교환 및 환불은 전혀 불가합니다.
[마닐라 쇼핑관광 - 3회] ☞ 월드트레이딩 WORLD TRADING - 진주, 코코넛제품, 라텍스 등 ☞ BH CENTER - 진주, 코코넛제품, 가오리 등 ☞ OLIVE SHOP - 노니상품, 토산품 등 1.해외 여행 중 구매하신 쇼핑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고객님의 단순변심, 물품 사용 혹은 훼손의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함을 양해 구합니다. *해외 여행시 구입한 물품은 US$400 초과 금액에 대해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물품 구매시에는 신중한 선택 당부 바랍니다. |
선택관광 |
마닐라 - 히든밸리(HIDDEN VALLEY) USD 100
마닐라 - 따가이따이 트레킹 USD 70
마닐라 - 필리핀 전통 맛사지 USD 40
마닐라 - 빅토리아 망고농장 (VICTORIA MANGO FARM) USD 50
마닐라 - 마닐라 골프 1인당 USD 120-150(4인이상기준)
마닐라 - 피나투보 화산트래킹 $120
마닐라 - 나이트투어 $ 30
마닐라 - 어메이징쇼 USD 40
※ 자세한 내용은 선택관광 리스트를 참고해 주십시오. |
최소인원 |
4명 이상 출발 [최저출발인원 미 충족 시 계약해제] ①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인하여 여행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여행개시 7일전까지 여행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당사가 여행참가자 수 미달로 전항의 기일내 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이미 지급받은 계약금 환급외에 다음 각 항목의 1의 금액을 여행자에게 배상하여야 합니다. 가. 여행개시 7일전( ~7)까지 통지시 : 계약금 환급 나. 여행개시 1일전(6~1)까지 통지시 : 상품가격의 30% 배상 다. 여행개시 당일 통지시 : 상품가격의 50% 배상 |
여행시 유의사항 |
☞ 필리핀 공항 입국 면세품 세금 요구시 ① 한국으로 다시 가져갈 물건이라고 한다. ② 공항에 맡기고 출국시 찾아가겠다고 한 뒤 꼭 영수증을 받고 담당자 이름 확인 후 출국시 찾아간다.
☞ 그룹 항공권은 사전 좌석 배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 입국시 수화물 도난방지를 위해 짐과 수화물표 각각 대조, 검사하므로 짐 찾을 때까지 수하물표 소지요망
☞ 출국시 가이드가 공항 안에 들어갈 수 없으므로 공항내 항공카운터에 개별 체크인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열매채소 등은 휴대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축산물과 식물류를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 문의 : 농림축산검역본부 인천공항지역본부(동축산물 032-740-2660, 식물 032-740-2077) |
한국수신자 부담전화 |
필리핀에서 ☎ 105-821+안내방송 청취후+1111# |
현지연락처 |
필리핀(마닐라) ☎ |
여행불편상담 |
하나투어 고객상담센터(칭찬,불편사항) : 지역번호 없이 1577-1233 (ARS 안내번호 0번) 하나투어는 고객님의 불편처리 최선을 다하겠으며, 미흡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의 기관에 의뢰하여 중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행업협회 여행 불편처리 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8692 ( http://www.kata.or.kr) -1372 소비자상담센터: ☎(국번없이)13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