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고 싶은 분들 많아서 하루 날 정했습니다.
11월 20, 21일 유성온천에 올 수 있는 분, 모여서 이야기해요.
예약 늦장부리다가 10인실 있는 곳 다 놓치고
유성온천 갤러리 관광호텔 7,8인실 방 예약해두었습니다.
술 안마시고 덜 이야기하고 일찍 주무실 분 위해서 룸 하나 더 준비했구요.
전국 지도를 펼쳐놓고 보니
대전이 각지에서 모이기에 제일 좋은 곳 같아 정했는데
여러분들 맘에는 어떠실지.. 여튼, 장소가 문제가 아니고
우리가 만난다는 것이 중요하니깐요.. 많이들 와주세요.
많이 오시면 방은 얼마든지 더 구하겠습니다.^^
1박 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잠시 들렀다 가셔도 구박 절대 안하구요,
가실 수 있는 분은 리플 달아주시면 더욱 감사!
* 날짜와 시간: 11월 20일 토요일 오후 다섯 시부터 익일 12시까지.
* 장소: 대전 유성구 유성온천 갤러리 관광호텔 401, 406호실
(공주와 대전시내를 연결하는 도로의 유성사거리 근처에 위치)
* 교통편: 유성온천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 십 분.(터미널에서 연락하면 차 보내줄 수 있다고 하네요. 호텔 전화번호: 042-825-6400.)
* 회비: 20000원.(물론 온천욕을 즐기고 싶은 분은 개인부담^^ )
* 연락처: 인애 016-648-8259 / 토지 019-318-7132
첫댓글 좋겠다...21일은 신입사원 필기시험 날이네? 즐거운 만남 되시길...부럽당! 힘!
아깝다 ! 산악회 총회에다 결혼식에다 김장?까지 거의 죽움의 주말이라 불가능이네요, 제 몫까지 재미있게 유익한 모임되었음 좋겠네요
다섯시는 안되요.친정가야돼. 다섯시까지 밖에 . 좀 일찍 오셔서 나랑 놀자구요. 좋은 곳 안내할 테니 제발 일찍 오쇼들. 안그러면 저 못봐요. 오시는 분들께선 삐딱 구두 말고 운동화나 등산화를 착용하시길.딱 세시간 코스.
어떡하지.. 나무님. 전 아무리 서둘러도 네 시에나 도착인데. 그 시간에라도 잠깐 얼굴이나 뵐 수 있을까요?
먼 길 오시는데 미리 나가 기다려야 하겠지만, 그러질 못하고 여섯시쯤에야 갤러리에 도착할 수 있을 듯 함, 서울분들이 대전까지 오는데, 뭘 대접해야 하는지...걱정일세. 음식 잘 하는데도 모르고...암튼 내일 좋은모습으로 뵈요...
만나시는 모든 분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