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으로 뜨거운 오후 금성라이온스 사무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찜통입니다.
회장님 총무님 그리고 서훈 L T님이 열심히 사무실 청소와 정리정돈을 해 주시고 저는 나주 열쇠에 가서 사무실 키를 복사해오는사이 직전회장님과 이사님들이 오시기 시작합니다.
오후 7:10분 장치민 총무님에 사회로 이사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금성라이온스 첫 이사회 진행이라 서투르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전임 총무님에 인수인계가 잘못된 것 이라는 ㅋ 멘트를 시작으로 헨드폰 매너모드 요청을 하고
라이온스 이사회 진행 식순에 따라
출석및 성원 보고
- 총이사 27명중 15명 참석 6명 위임으로 성원 되었음을 총무가 보고하고
개회선언 및 타종
- 회장님이 해 주셨고
국민의례
- 국기에 대한 경례
이하 생략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김병완 라이온께서 해주셨습니다.
회장 인사
-남종수회장님이
더운 날씨에도 금성라이온스를 위해 나와주신 이사님들께 감사에 말씀과 1년동안 열심히 하시겠다고
말씀 해 주셨습니다.
전차 회의록 낭독 및 승인
-첫 이사회로 전차 회의록이 없으므로 생략하고
의안 상정
-배포된 회의 자료에
ㅁ 2012 회계감사 결과보고 및 승인의 건이 있어서
회장님이 안건상정 변경을 요청하고
ㅁ 2013년 사업계획[안] 승인의 건
ㅁ 2013년 예산[안] 승인의 건
ㅁ 기타안건
-회원 입회비 50만원으로 인하의 건을 일괄 상정하였습니다.
총무님이 의안 설명을 해주셨고 [날씨는 덥고 첫 이사회라 긴장 하셨는지 땀께나 흘리심 ㅋ]
*-배포된 회의 자료 중 오타 정정 및 설명이 끝나고
회장님에 문제점이 없으면 원안 승인 요청
*-동의는 있었으나 재청이 없었고
*작년도에 비해 예산이 작아진 이유에 대해 직전 송가영회장님께서 설명이 있으셨으며
입회비 50만원 인하의 건은 어렵게 1년전에 바꾼적이 있는데 심도있게 생각해 보고 토론했으면 좋았을텐데 그리고 이,취임식은 취임회장 중심으로 바꾸는 것은 금성라이온스가 가지고 온 정통성이 있는데 한번더 생각해 보시자고 하셨습니다.
-답변으로 남종수회장님께서 15개 라이온스 모임이 있는데 3개 라이온스만 이임회장이 주관하고 거의 취임회장이 주관하고 있다고 답변해 주셨으며 회비 50만원 인하의 건은 요즘 경기도 어려운데 입회회원들이 부담 스러워하는 부분이 많다는 얘기를 해주셨습니다.
*-김병완 라이온께서 이번에 입회한 2명의 신입회원은 100만원을 입회금으로 내고 들어 오셨는데 그 두분들이 오해하지 않토록 잘 설명해 주실것을 집행부에 요청해 주셨습니다.
-답변으로 회장님이 오해가 없도록 설명하겠다고 하셨습니다.
*회장님이 안건상정 의안심의 원안대로 동의 및 제청을 묻고 동의와 제청으로 통과 됨을 선포함 .
*-회관 건립기금 추진위
6명 + 당연직 3명 = 9명인데 박정남 재무가 당연직으로 들어오게 되어 1명 결원이 생기게됨을 직전 송가영 회장님이 말씀해주셨으며 임기는 어떻게 하실건지 물으셨습니다.
-회관건립기금 추진 위원장 김성주 라이온께서는 결원 1명을 선임하기로하며 결원 잔여임기는 1년을 지내보고 다음 집행부 구성에 따라 그때가서 얘기하기로 하셨습니다.
- 남종수회장님께서 결원 위원1명 추천을 요청하셨으며 이사님들에 추천이 없으시면 회장님이 추천하시겠다고 하시며 양경환 라이온님을 추천하시였습니다.
기타토의
-회장 부담금 규정
3 부회장에서 1부회장까지 순서대로 올라가지 않고 바로 올라 갔을때 부담금은 어떻게 하는지
-박형석 라이온님께서 규정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창립 30주년 기념식은 31대 취임식과 같이 하겠으며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하겠다고 회장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광고 및 식사 장소
-홍각희 전회장님 부친상 [빛가람 병원 장례식장] 20일 발인 19일 단체조문
-식사장소는 풍전쭈꾸미입니다.
폐회 타종
더운 날씨에도 이사회에 참석하시여 원만한 진행과 고견주신 이사님들 감사합니다.
첫댓글 조목 조목 좋아요.늘 좋은일만 그득 하시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