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Oasis 가사해석/♬ 가사+해석 Little By Little
badsector 추천 0 조회 4,112 04.09.05 22:0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3.08.09 02:29

    첫댓글 ㅇ와..감사

  • 06.02.13 15:01

    아흐~이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

  • 09.03.08 18:46

    개쩌넹

  • 09.09.30 23:28

    wake up on the wrong side of the bed는 숙어로서 기분이 나쁘다, 라는 뜻이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