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대표 김 홍)의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2013년 비전선포식과 함께 브랜드 최초의 S/S 패션쇼를 선보였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2월 14일 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사원과 협력 업체, 대리점주 20여명에 대한 시상식과 비전선포식을 진행했고 김 홍 대표가 국내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과거를 돌이켜보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기념사를 낭독했다. 웨스트우드는 창사 이후 직지원정대 스폰, 독도 Give & Care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회공헌과 나눔 활동을 실천해왔는데 이날 기념식에서도 역시 여러 내외빈이 축하 화환대신 보내준 드리미 쌀화환 1400kg을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한국 구세군 자선냄비에 전달했다. 젯아이씨는 행사 초청장에 축하화환 대신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주시면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내용의 드리미 안내문구를 넣어 보냈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열린 패션쇼는 웨스트우드 MOUNTAIN CLIMBING, STYLISH, WESTERN HIKING & TRACKING LINE 세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했다. 고품질, 고기능(제노텍스, 크론텍스)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여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고 상품의 디테일 함을 담은 영상과 음악의 조화로운 연출로 주목을 받았다. 젯아이씨가 지난 2001년 런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는 새로운 생각으로 산과 사람을 돌아보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서 우리나라 산행에 최적화된 제품, 앞선 스타일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는 순수 대한민국 아웃도어다. 2013년에는 1000억을 목표로 160개 유통망을 확보할 예정이다
웨스트우드 비전선포식 및 패션쇼 축하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