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에 인쇄 명령 시 프린터에 반응이 없다면 다양한 원인에 대해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정상 사용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1, 프린터의 전원 연결이 바른지 확인한 후 전원 버튼을 눌러 켜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잉크 없음 램프에 빨간불이 들어왔다면 소모된 잉크를 교체해야만 정상 인쇄 가능합니다) 잉크 잔량 확인하기 / 잉크 교체하기
2, 컴퓨터와 프린터와 연결되는 USB Cable이 바르게 연결 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온다면 드라이버 상태를 확인해 봐야 합니다.
4, 바탕화면의 내 컴퓨터 선택하시여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시어 속성 메뉴에 하드웨어 –
장치관리자를 선택합니다.
5, 장치관리자에서 범용직렬버스 컨트롤러를 더블 클릭해 보시어 Usb 인쇄 장치가 있다면 정상적으로
프린터가 컴퓨터에 인식이 된 상태입니다 .
(혹 , 없거나 기타장치로 등록되어 있다면 삭제 후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면 됩니다.)
6, 시작 - 제어판 - 프린터 및 팩스 – 엡손 드라이버 모델명을 더블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조금한 창이 하나 뜹니다 . 준비됨 상태인가요 ?
일시중지 상태시라면 일시중지 해제 또는 인쇄 계속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대기문서가 많이 쌓여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기문서가 많이 쌓여 있다면 프린터 (P) 클릭하시여 모든문서 삭제 해 주세요
8, 프린터 (P) 클릭하시여 속성 들어가면 포트라고 있습니다
포트에 인쇄할 포트가 USB001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후 다시 한번 인쇄 해 보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