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혁재지기 (YD_ENT)입니다.
MBN 속풀이 쇼 "동치미" 첫 방송 다들 잊지 않고 챙겨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스케줄에 말씀드렸던데로 동치미 첫 방송에 이혁재와 아내 분이 게스트로 출연하셨습니다.
이미 방영전부터 많은 언론 보도와 함께 잇슈몰이가 되었고 이 방송이 끝난 후
이 곳 이혁재 팬카페에 들러서 용기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달한 분들도 많습니다.
그럼 오늘은 화제의 그 방송 속풀이쇼 "동치미"의 방송 사진을 몇 장 올려 드립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방송 시간은 매주 토요일밤 11시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 혹시 아직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MBN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http://www.mbn.co.kr/pages/vod/programContents.php?progCode=593&menuCode=3179)
1. 동치미의 안방마님 "최은경"씨가 의뢰인(아내)의 고민을 듣고 드디어 의뢰인의 남편을 공개합니다.
나와주세요~ 남편님 (스튜디오에 등장하셔서 말씀하시지만, 정말 오랜시간을 기다리셨다고.....)
2. 다른 패널분들도 과연 의뢰인의 남편이 누구인가(?) 궁금해 하는 가운데..... 꿀꺽!
패널분들이 다들 박수로 환영해 주시고, 무대 뒷 편의 문이 조금씩 열리기 시작합니다.
3. 모두를 놀라게 한 의뢰인 남편의 정체는? 다들 치던 박수를 멈추고 놀란 표정을 감출 수가 없는데요.
4. 오늘 의뢰인의 속풀이 대상은 바로, 바로, 바로 이 분, 이 곳 팬카페의 주인공으로 오늘 속풀이의
대상이자 의뢰인의 남편. 정말 오랫만에 방송에서 얼굴을 뵙게되는 이혁재님 되시겠습니다~!!
5. 다들 생각지도 못했는지 패널과 방청객 분들도 모두 놀라서 술렁이는 어리둥절한 분위기 속에서도
무대로 등장 하시자 마자 은경 MC에게 먼저 가서 악수를 청합니다.
패널로 나온 모든 분들과 친분이 있는지 골고루 다 인사하러 다니시느라 정신 없으시네요 (^─^;)
6. 개그맨 중 절친한 박수홍 선배를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니 반갑고 즐거웠나 봅니다.
자리에 앉자 마자 대기실에서 3시간을 기다렸다고 거듭 강조해서 말씀하시네요.
(사실 이 날 현장에는 저녁 7시쯤 도착하였는데, 녹화가 10시 넘어서 들어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7. 부부관련 토크 프로그램을 "아직 결혼도 못한 형이 뭘 알아?" 한 마디로 패널들을 빵" 하고
터트려 주시네요. 개그계에서는 내가 후배지만, 결혼은 내가 선배라며 방송 시작부터
MC. 박수홍씨를 꼼짝 못하게 했는데, 그 입담과 재치 지금부터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다음편으로 계속 이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