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 : http://www.foodnews.news/news/article.html?no=245861]
세계적으로 채식 식습관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
채식 상품으로는 식물성 고기로 만든 버거, 베이컨, 매운 치킨, 피자 등이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유제품을 포함하지 않은 제과류 등이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비슷한 종류의 채식 식품이 많았으나 앞으로는 이국적인 맛의 상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미트 프리 버거, 스모키 두부 부리또, 오리고기 없는 스프링롤 등 선택 폭이 넓다. 상품 포장에 사용하는 용기, 패키지 역시 100% 재활용한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중시한다.
한국식 바비큐 맛 채식 라면을 공개했다. 말린 녹두와 구운 고추를 첨가한 매운 라면으로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비건 라면
비건용 밀키트 메뉴 중 하나로 구운두부와 각종 채소, 김치를 밥과 함께 먹는 ‘참깨 두부 김치볼’을 개발했다.
매운 콜리플라워 윙,
애호박 양파전,
매운 크리스피 두부,
잡채,
김치 볶음밥 등 5가지로 구성된 한식
[POINT : 비건 건강 그리고 요식업 결론은 음식장사 그리고 플랫폼이다
#비건 #요식업 #플랫폼 #한국 #태국 #중남미 #수출 #수입 #소스 #배달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