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라지나이트 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네요..겨울 마무리 질투추위인지...
다름이 아니오라.. 몇몇분들이 제가 만든 자작부스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네요..
알다시피 스프레이 부스는 좁은 방에서 도색작업하는데 있음 상당히 편리한 도구입니다. 다만 정식 부스 하나가 몇십만원을 호가한다는게 문제지만... 하지만 사실 부스구조상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 몇만원만 투자하면 금방 만들수 있답니다. 심지어 튼튼한 종이박스와 선풍기 하나만으로도 간이부스는 만들수 있는데... 문제는 개중에는 그래도 굳이 제가만든 그 부스타입이 좋나 봅니다.(무슨 부스인지 알고 싶으시면 "제작기& 자료실" 로 가보시길..)
그래서.. 그 재료들좀 팔수없냐고 물어오는 질문이 많이 오네요.. 예를들어 팬이나.. 플렉시블 주름덕프관이라던지.. 특히 주름관은 보통 10미터식 팔기 때문에 고작 1~2미터 필요한 우리에겐 10미터는 넘 과한 길이인지라.. 일단 이 두가지 들은 제각 용산이 직장이기 때문에 부탁하신다면 사다드릴수는 있습니다. 문제는 역시 필요하신 분들이 있냐는 문제인데.. 고작 한두명이 필요한것땜에 저도 10미터 사기는 그렇고.. 이런 부스만들기 재료의 수요가 있다면 물론 부탁은 들어드려야 하겠기에.. 의견을 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해 의견을 말씀해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참고로 팬은 100밀리 욕실용 무소음 이 14,000~ 16,000원
150 밀리는 20,000~ 24,000원 정도이고..
플렉시블 덕트는 10미터가 4~5만원 합니다. 미터당 4~5천원 정도 할거 같습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지요..?
첫댓글 저도 100밀리 팬이랑 1m정도 필요하네요.
저도 100밀리 팬이랑 1.5m정도 필요한데..
오늘안으로 게시판에 올리겠습니다..
아 스프레이 부스 재료 공구 해주세요+_+
흠 플렉시블 더트가 그리 비싼가요.? 저도 얼마전에 구입했지만 2M 에 몇 천원 안준거 같은데..흠..기억이.-ㅅ-;; 미터당 2000원인가 3000원 준거 같은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공구한다면 참여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