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기후와 다양한 액티비티 맑은 하늘과 여유로운 분위기 여행객들의 천국 '호주' . . 우리나라와 반대의 기후를 가진 남쪽나라, 자유로운 분위기의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나라, 다가올 무더위를 피해 매력적인 여행지올 여름호주로 떠나야 할 이유를 함께 알아보자!
이번 여름 호주 여행을 가야 하는 이유
찜통더위를 피하자
호주의 7.8월은 초봄 초가을의 선선한 기후로 열대야 없는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습하고 무더운 한국에 지친다면 시원한 날씨의 호주로 떠나보자!
8월 호주 동부 평균 기온 시드니: 최저 8.9°/최고 17.7° 멜버른: 최저6.6°/최고 14.9°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옷차림에 신경 쓰자.
자유로움을 느끼자
거리의 벽화, 소품가게, 빈티지샵, 유명 맛집 세계 3대 항구도시 시드시의 경쾌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느껴보자. 도심과 가까운 해변, 젊음과 자유로움이 물씬 풍겨오는 도시에서 여유를 누릴 수 있다.
시드니 주요관광지 본다이비치&맨리비치, 블루마운틴 시드니 피시 마켓,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
경이로운 자연을 감상하자
높이 348m 둘레 9.4km 세계에서 제일 큰 바위 울루루 보는 순간 대자연 앞에 숙연해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지구의 배꼽, 세상의 중심이라는 수식어 처럼 많은 여행객의 버킷리스트을 장식하고 있는 카타추타 국립공원을 방문하자!
감각적인 문화&예술을 감상하자
유럽풍 건물과 거리가 많아 호주 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리는 멜버른 다양한 거리의 문화와 축제를 체험할 수있고, 패션과 예술이 자연스럽게 공존하는 멜버른의 골목골목을 감상해보자.
멜버른 주요관광지 호시어 레인,그레이트 오션 로드 소버린 힐,퀸 빅토리아 마켓
다이나믹한 레저를 즐기자
호주인들이 사랑하는 해양도시 케언즈 세계유산인 열대우림에서의 탐험과 깨끗한 바다에서 즐기는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크루즈를 이용한 바다 거북 만나기와 헬리콥터에서 산호초 내려다보기 다이나믹한 레저의 도시에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자!
케언즈 주요관광지 나이트마켓, 쿠란다 국립공원,스카이레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스플로네이드 라군
해변의 휴양을 즐기자
서퍼들의 파라다이스 골드코스트 5km에 이르는 길고 넓은 해안을 따라 고층 호텔과 레스토랑,상점들이 줄지어 있는 휴양의 천국.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서핑을 배우거나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