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스파문화의 마지막 단추'
"체형 디자인 과목' 공부을 들 수 있다.
지압교정식/ 서양식 카이로프랙틱이 아닌 인체의 전신적인
취약부위(High Point)를 관찰, 테스트한 뒤에 인체 기능역학적으로 접근하여
최고로 효과적이며, 손쉬운 테크닉 시술로 좁혀 들어가는 것이다.
올바른 체형을 디자인 하듯 시술하는 재미가 있고,
유익한 인기 과목을 말하며, 향후 대중적인
고객만족형 프로그램으로 최고 인기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다.
전신적인 취약부위를 찿고 힘들이지 않으며, 다이나믹한 테크닉으로
정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다보면, 고객분들중에 신체상 취약부위는
누구나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바로 고급테크닉션으로 연결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향후' 스파문화의 전신적인 서비스 릴렉스 상품속에서
앞으로 "체형 디자인 상품성'의 인기 순위는 새롭게 변모 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새로운 공부란 어려운 가운데 얻는 것이다.
여러관련 인기과목 중에서 체형디자인 차원의 최고 인기과목을 알고,
배우게 된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수업에 열중하는 사이에, 본인 매장의 영업방침과
상품군속에 스페셜 서비스룸을 별도로 운영해야 한다는 변화을 예상 하듯'
자신감과 더불어 더욱 열중하게 된다.
업계변화 추이에 걸맞는 대안책으로 "체형디자인 특별실 운영'에 심혈을 기울이며
진취적 사고로 부닥치고, 상향식 공격 마켓팅으로 적극 운영하면서
현실 안위에 만족 하지 않는 창안적인 결심이 서게 되는 것이다.
스파 마사지 시장의 변화로 결론을 내릴 수 있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