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랑복지회(이사장 김세환)의 잼재미동화구연팀 김행자 팀장이 2025년 9월 30일 대구노인회관 강당에서 열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모범적인 생활과 노인 공경과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장을 받았다. 김행자 팀장은 잼재미동화구연팀장으로 있으면서 헌신적으로 유치원, 유아원에서 동화구연, 동극, 종이 접기 등의 활동을 하여 오면서 회원들의 두터운 신망을 얻었다. 이날 온사랑복지회에서는 서수오 사무국장과 허미자 문화예술공연단장, 원석화 문예팀장이 참석해 김 팀장의 뜻깊은 수상을 축하하며 기쁨을 함께 나눴다.
♡ 기념 사진 ♡
https://naver.me/xjUxrZTp
대구시, 경로의 달 맞아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대구시는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30일 대구노인회관에서 (사)대한노인회 대구시연합회 주관으로 주요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은 어
n.news.naver.com
첫댓글 김행자님! 노인의 날에 그 귀한 보건복지부장관 상을 받게 된 것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온사랑 복지회에 오신지 아마도 여성회원으로가장 오래 된 회원이지 싶습니다. 그동안 동화팀장으로 많은 공로를 이루셨는데 상받음이 당연합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첫댓글
김행자님! 노인의 날에 그 귀한 보건복지부장관 상을 받게 된 것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온사랑 복지회에 오신지 아마도 여성회원으로
가장 오래 된 회원이지 싶습니다. 그동안 동화팀장으로 많은 공로를 이루셨는데 상받음이 당연합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