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역사]
2010년 6월 : 3030번 변경 과정에서 노선 승인 계속 계류
2011년 10월 8일 : 부드러운버스 측에서 내놓은 개정예정 노선(가칭 3330) 운행이 계류되어 UTST 측에서 임시운행 개시
2013년 1월 8일 : 여러 사정에 의해 UTST측에서 정식으로 운행.

*이 노선은 부드러운버스님께서 8000번을 폐선하고 3330번(가칭)으로 되돌리기로 1년 반 전쯤에 저랑 약속이 잡혔으나 이게 지금까지 이행되지 않아 부득이 제 회사인 UTS Transit에서 임시운행하며, 아래에도 써있지만 2012년 12월 31일까지 부드러운버스님이 인수하지 않으면 이 노선은 곧바로 폐선된 뒤 I7102, 9701, 9702번의 증차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한일운수님이 9701, 9702번의 증차 이행을 원하지 않으시고, 부드러운버스님과는 카톡이 닿아도 사실상 연락 불가 상태가 된 관계로 I7102번의 증차를 진행할 수 없어 이 노선을 UTST의 정식 노선으로 승인요청합니다.
(증거 요구 시 관련 카톡 대화록 제출 가능)
*8000번 변경까지 합치면 아마 이 노선은 4번째로 변경되는 노선이 됩니다.
운행사 : UTS Transit(부드러운버스에서 2012년 12월 31일까지 8000번 폐선을 전제로 인수가능)
노선 개발자 : 부드러운버스™, MarePlayer
운행방식 : 광역(샌프란시스코)
노선번호 : 9700
운행도시 : 북신평촌, 샌프란시스코(Tamalpais-Homestaead Valley, Sausalito 미경유)
주요 경유지 : 신범계역, 신인덕원역, 금문로터리, 도심공항터미널/고속터미널, Market로 중앙차로, 평촌터미널
첫차시간(기점 기준) : 4시 30분(기존 3030보다 1시간 빠름)
첫차시간(종점 기준) : 5시 20분(신범계역발 첫차 닿기 전에 출발)
막차시간(기점 기준) : 익일 1시 20분(기존 3030과 동일)
막차시간(종점 기준) : 익일 2시 30분
배차 간격(하단 표 참고-기존 3030과 동일)
시간(세로)|요일(가로) | 평일 | 토요일 | 일요일/공휴일 |
출/퇴근 시간대 | 8~15분 | 13~15분 | 13~18분 |
오전/오후 시간대 | 12~14분 | 14~20분 | 15~18분 |
새벽/막차 시간대 | 12~20분 | 15~20분 | 15~20분 |
운행소요시간 : 130~170분
인가 댓수 : 15대(전량 2011 Universe Space Elegance 고좌 CNG)
운행 댓수 : 14(평일)/12(토요일)/11(일요일,공휴일)
지정 차고지 : UTS Transit 통합차고지(Mill Valley 소재), 평촌터미널(아침 일찍 샌프란에서 올라가는 차량용)
지정 주유소/충전소 : UTS Transit 통합차고지(Mill Valley 소재)
철도 연계
샌프란 지하철 1호선 : 소마플라자사거리역, 소마나들목역, 북소마공단역
샌프란 지하철 2호선 : 고속터미널(Embarcadero)역마린카운티 경전철 평촌본선/평촌고속선 : 신범계역, 북신평촌역, 신인덕원역샌프란시스코 만 급행광역전철(BART) : 고속터미널(Embarcadero)역샌프란시스코 시내전철(MUNI) : 고속터미널(Embarcadero)역
첫댓글 승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