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이력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괜찮아서 추천해드리러 왔습니다!
여기저기서 찍어봤는데 항상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라 자연스런 스튜디오를 찾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안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찍은 사진이 제가 원하던 느낌이라 추천해드려요ㅎㅎ
포샵은 필수요소인 동시에 얼마나 본연의 얼굴을 잘 남겨주는지가 정말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완성된 사진을 봤을 때 '예쁘다 근데 이게 너야??' '누구야???'라고 말하면 저는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제 모습을 남겨주는 동시에 예쁘게해주는 스튜디오를 찾아다녔습니닷
약 한 달 전에 찍었는데 바쁘다보니 이제야 글을 쓰게 됐네요ㅎㅎ
[안드로메다 스튜디오]는 3호선 옥수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이나 홍대쪽에서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만큼 접근성이 넘 좋다고 생각해요!!
다들 바쁘시잖아요>_<
스튜디오를 예약하고 사장님(?)이 위치도 카톡으로 보내주셨는데,
넘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바쁜 상황에서도 항상 친절하셨습니다.
서비스 최고인 것 같아용!!!!!!
드뎌 사진 찍는 날이 돼서 스튜디오에 방문했는데 규모가 꽤 커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다양한 컨셉사진을 찍을 수 있게 준비돼 있더라구요!
손님도 많이 있는 걸 보니 주위에서 종종 찾는 스튜디오라고 생각했습니다.
손님이 많더라도 공간을 다 분리해놔서 다른 분들괴 마주칠 일이 없으니 정말 좋았어요!
저랑 사진찍어주시는 분 단 둘이 편하게 진행했어요.
넓직한 화이트 톤 방에서 배경을 세팅하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사진 찍기 전에 충분히 점검할 시간도 주시고 큰 거울이 있어서 편하게 임할 수 있었어요.
제가 앉은 키가 큰 편이라 높이 조절이 필수인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봐주셨습니다.
조명도 계속 바꿔가면서 찍어주시고 몸이 틀어지면 각도도 계속 잡아주셨어요.
찍고 바로 끝나는 게 아니라 중간에 파일을 확인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중간에 확인해보니 제가 입고 온 옷이 너무 안 예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옷을 합성해주시기로 하고 목이 잘 보이게 조정한 후에 한 번 더 찍어주셨어요.
꼼꼼하게 봐주시고 찍으면서도 좋은 말을 많이 해주셔서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ㅎㅎ
사진을 다 찍은 후에는 원하는 컷으로 함께 골랐습니다. 바쁘시다보니 바로 보정을 해주진 않으셨어요!
다만 가볍게(?!) 포토샵 보정을 바로 보여주십니다. 눈은 이렇게 턱은 이렇게 될거다 등등 그런 느낌으로요!
더불어 의상과 헤어도 함께 골랐어요. 넘 예쁜 선택지가 많다보니 고민됐답니다ㅠㅜ
옷은 직접 브이넥으로 고르고 헤어는 가장 많이 고르는 옵션으로 추천받았어요.
제가 가장 중요시하는 좌우대칭,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해서 부탁드렸습니다!
며칠 뒤에 완성된 사진이 카톡으로 왔길래 조금 더 고치고 싶은 부분을 말씀드렸더니
몇 분도 안 걸려서 바로 고쳐주셨어요! 완성본이 정말 자연스럽고 맘에 들었답니다.
남자친구도 지금까지 찍은 취업사진 중에 가장 잘 나왔다고 칭잔해줬어요ㅠ♡ㅠ
2년 만에 찍은 사진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한 번에 이력서용 사진을 건져서 넘 만족스럽습니다.
준비 중인 분들 모두 공채 전에 [안드로메다 스튜디오]에서 찍어보시길 추천드려요!!!
궁금하신 점은 댓 남겨주세욯ㅎㅎㅎ~~
첫댓글 사진은 수줍으니 작게 올려둘게용..😊
감사합니다 좋은소식있기를 기원합니다^^홧팅입니다!!!
감사해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안그래도 사진 찍은지 오래 되서 어디서 찍어야지 좋은지 고민했는데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네요~
예쁜 사진 찍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