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4주차에도 클시 시리즈다냐오고
매주 야구보러다니는 산모입니다|~~~|
첫댓글 와`~~ 부러워요 매주 가신다니 ㅎㅎㅎㅎ
멋있으세요~~
오~오~오오~ 최! 강! 삼! 성! ㅎㅎㅎ
대단대단!! 저는 김영웅 안나와서 쉬고 있어요~
날씨 때문에 너무 힘들거 같아서 저는 집관중이요 ㅠ
첫댓글 와`~~ 부러워요 매주 가신다니 ㅎㅎㅎㅎ
멋있으세요~~
오~오~오오~ 최! 강! 삼! 성! ㅎㅎㅎ
대단대단!! 저는 김영웅 안나와서 쉬고 있어요~
날씨 때문에 너무 힘들거 같아서 저는 집관중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