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이트 노이즈현상
말씀해주신대로 업그레이드했지만 노이즈현상은 여전합니다. 통화가 가장 중요목적인 핸드폰이 통화중에 노이즈가 이렇게 계속 있다는건 심각한 문제인것 같습니다. 핸드폰 구입자 중 열에 아홉은 노이즈가 있다면 이건 리콜대상 아닌가요?
많은 사람들이 프랭클린 폰을 구입하는데 주저하는 이유 중 하나가 ′화이트노이즈′때문인걸 아셔야 합니다. 전 지금 2번째 교품받았지만 여전합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구체적 답변 부탁드립니다.
2) 기념일 관리
플레너기능을 통해 가족들의 기념일을 기록하고 챙기는데, 가만 생각해 보면 이것 역시 매번 1000개가 다 차면 모두 지우고 또 처음부터 다시 입력해야 하는 수고로움이 생깁니다.
1000개 기록갯수가 설계상의 한계라면 그 안에서라도 기념일은 따로 분류하여 관리가 되도록 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봅니다. 예를 들어 카테고리를 ′기념일′로 설정하여, 백업을 위해 일정포맷시 함께 통채로 지워지지 않도록 하는 것 말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LG-CYON 담당자 입니다.
전해주신 내용의 확인 및 회신이 늦어진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화이트노이즈에 관해서는 현재 제품에서 최적으로 수정된
버전이 출시되어 웹업그레이드에 대해서 회신을 드린 부분으로
더이상 제품에서 수정이 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만약 동일모델인 SU100 제품과 비교시 현저한 차이가 계속있다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오며,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제품 상태를 확인부탁 드립니다.
인터넷상으로는 전해주신 내용으로 기술적인 사항들이
구체적으로 확인이 어렵기에 서비스센터 엔지니어와
상담을 받으시는것이 좋을듯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타를 방문하여
주시면 보다 정성을 다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지역번호 없이 1544-7777번
또는 인터넷 www.lgservice.co.kr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 일요일,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리고 기념일 저장개수는 1,000개 이상으로 추가해서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모바일 싱크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입력된 기념일 데이터를
PC로 자료교환해서 백업은 가능 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가 도움되어 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품 사용에 심려를 끼쳐 드려 거듭 사과를 드리며,
더욱더 노력하는 LG CY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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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내용인즉슨,
화이트노이즈 관련해서는 지난 업그레이드로서 자신들이 해야 할 일은 다했고,
앞으로는 더 이상의 개선방안은 없다는 내용으로 보입니다. 좌절이네요.
기념일 관련부분도 지난 룰디스님이 말씀해주신 내용과 동일하구요.
이대로 노이즈속에서 살아야 하는 모양입니다.
첫댓글 ㅎㅎㅎ 어쩔수없이 그냥 요정도에 만족해야하나봐요...
화이트노이즈는 하드웨어의 문제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ㅠ
이 글 질문들이 많아서 FAQ 으로 옮기겠습니다. ^^
제 폰이 다른폰보다 더 심하다는걸 어떻게 비교 하죠? 낮에 회사에서 통화시에도 노이즈 소리가 들리면 다른 폰 보다 심한건가요? 그 판단을 누가 할 수 있는건가요? LG 측 답변 너무 무 책임하네요
헐...제길 2주전 서비스센터에서 노이즈 문의가 많다고 아마 곧 나오지 않겠냐고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기달렸더니...뭐라...결국엔 더이상 노이즈관련 답이 없다는거죠?
헐..ㅠ_ㅠ 적응될 때까지 기다리려 했는데, 이젠 귀가 따가운 듯하여...정말 고민되네요..ㅠ_ㅠ
그냥 같은 질문 긁어서 회원들이 한벙에 다 클레임 걸어보면 어떨까요??
흠.. 전 막귀인가 화노가 먼지.. ㅡㅡ;;;
음...화이트 노이즈 심하고 주위 잡은 다들리고...정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상대방이랑 통화하면 미치겠어요...쉬~~하는 소리와 주변 잡음 다 들리고...너무 무책임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