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월요일 화천 원천초등학교 방문 소식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이규희, 원유순, 최규순, 김미혜 이상 4명이 되겠습니다.
이지현 샘은 시어머님이 와병중이라서 상태가 호전되면 참석가능하다고 했습니다.
이규희 선생님과 김미혜 선생님은 경춘선 열차를 타고 남춘천 역에 10시까지 오시면 됩니다.
제가 남춘천 역에서 자동차를 갖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경춘선 열차는 청량리에서 출발하고, 남춘천역까지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것 같아요.
코레일에서 검색하셔서 열차 시간표 확인하시고, 오세요.
준비물
1) 저중고학년용 개인 동화책 각 9권 정도(사인해서)
2) 독후활동자료(김미혜 선생님은 최지혜관장님께 자료 받아 오시기를 부탁드려요. 파워포인트자료도요)
3) 네임펜은 학교에서 준비하기로 했어요.
당일 일정
오전 11시 : 학교 도착
11시 10분-20분 : 작가 소개
11시 20분 - 40분 : 동화들려주기
(파워포인트로 만들어진 그림동화 1편으로 이번에는 이규희 선생님의 <부엌할머니>입니다.)
11시 40분-12시 10분 : 독후활동 (부엌할머니 퍼즐)
12시 10분-점심시간까지 : 독서퀴즈 하면서 동화책 나눠주기
* 저는 아직 새집에 입주를 하지 못했어요. 입주예정일은 6월 5일입니다.
그래서 아직 인터넷 사용이 자유롭지 못해요. 양평도서관에서 컴을 사용하는데, 자리잡기가 수월치 않은데다 하루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답니다.ㅠㅠ
첫댓글 아직도 입주를 못하셨어요? 왜일까? 너무 갑작스런 일들이 많아 묻기도 조심스럽습니다. 샘, 잘 다녀오시고 소식 전해 주세요.
시간이 지나면 지난 일 얘기할 때가 있겠지요. 북경은 요즘 무척 덥겠어요. 여기도 더워요. 그치만 내가 있는 곳은 해 떨어지면 춥답니다. 보일러 틀고 자요.
네, 일정대로 준비할게요. 집도 없는데 수고가 너무 많아요.
선생님, 기차 시간 확인하시고 남춘천역에 도착 시간을 알려주시면 좋겠어요. 그 시간에 맞춰 나갈게요.
<부엌 할머니>자료 다 받아 놓았습니다.
고마워요. 이번에는 미혜 샘의 역할이 너무 크네요.
에고 많이 미안합니다. 아마도 김미혜샘께서 자료 들고가시느라 팔이 어찌 되었을걸요~ 작은언덕 아자 홧팅!!
미세기 편집자 김양희 씨가 동행하기로 했습니다. 이규희 선생님이랑 셋이 기차 타고 남춘천역 9시 45분 도착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