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훈 결혼]서지훈 결혼☆ CJ소속 퍼펙트테란

‘퍼펙트 테란’ 서지훈 7년 연인과 결혼
서지훈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서지훈(26)이 7년의 열애 끝에 오는 9월 결혼한다.
게임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서지훈의 결혼에도 관심이 많으시군요
서지훈(26)은 오는 9월24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진 오지은(26) 씨와 결혼식을 울린다.
하하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표현했을까요?
서지훈의 예비신부 오지원씨는 일본영주권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평법하지는 않구만 ! 서지훈의 프로게이머 활동을 내조하며 한결 같은 사랑을 지켜온 것으로 전해졌다.
서지훈의 결혼식 사회는 서지훈의 오랜 친구이자 전 프로게이머였던 박신영이 맡고, 서지훈의 축가는 동료인 박태민이 부른다.
한편 서지훈은 2002년 GO팀 소속으로 프로게이머로 데뷔해 2003년 올림푸스 스타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현재 서지훈은 공군 에이스에서 군복무를 마친 뒤 CJ 팀에서 플레잉코치 역할을 맡고 있다.
나이도 어린데 .. 게임으로 성공을 ,,, 서지훈 정말 대단하구요
서지훈 결혼☆ CJ소속 퍼펙트테란

서지훈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서지훈(26)이 오는 9월 결혼한다.
서지훈은 7년간 사겨온 동갑네기 여자친구 오지은 씨와
9월 24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서지훈의 예비신부 오지원씨는 일본영주권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서지훈의 프로게이머 활동을 내조하며 한결 같은 사랑을 지켜온 것으로 전해졌다.
서지훈은 현재 결혼준비는 모두 마친 상태며,
서지훈과 그의 아내는 결혼 후 서울 성수동 근처에 신혼살림을 꾸릴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서지훈의 오랜 친구이자 전 프로게이머였던 박신영이 맡고,
서지훈의 축가는 동료이자 대학 동창인 박태민(현 온게임넷 해설)이 부른다.
한편 서지훈은 2002년 방송 데뷔를 시작으로

GO팀 소속으로 프로게이머 활동을 시작

'퍼펙트 테란' 서지훈, 7년 열애 끝에 9월 웨딩마치
'퍼펙트 테란' 서지훈(26·CJ 엔투스)이 7년여의 열애 끝에 다음달 결혼한다.
서지훈은 오는 9월 24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동갑내기 연인 오지은 씨와 화촉을 밝힌다.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진 오지은 씨는 일본 영주권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서지훈은 "부족한 점이 많았던 나를 항상 잘 이끌어 준 친구다. 직업 특성상 연애 기간에 잘해 주지 못한 것 같은데 결혼 후에는 2배로 잘해 주고 싶다"면서 "나이는 동갑이지만 나보다 훨씬 어른스럽고 똑똑한 친구다. 섬기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2002년 GO팀 소속으로 프로게이머 활동을 시작한 서지훈은 2003 올림푸스 스타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수려한 외모와 함께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공군 에이스에서 군복무를 마친 뒤 최근 CJ로 복귀해 플레잉 코치를 맡고 있다.

‘퍼펙트 테란’ 서지훈 7년 연인과 결혼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서지훈(26)이 7년의 열애 끝에 오는 9월 결혼

서지훈(26)은 오는 9월24일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진 오지은(26) 씨와 결혼식

서지훈의 예비신부 오지원씨는 일본영주권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서지훈의 프로게이머 활동을 내조하며 한결 같은 사랑을 지켜온 것으로 전해졌다.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서지훈(26)이 오는 9월 결혼한다.
서지훈은 7년간 사겨온 동갑네기 여자친구 오지은 씨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