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경 6의 비밀을 공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엄청난 파급효과가 나타나고 있지만, "몸은 하나.... 마음은 열....." 이 마음을 누가 알아 주랴?
가도가도 끝이 없는 천부경의 비밀 속에서..... 가르치고, 공개하고, 알고, 가르치고, 배우고, 적고 하다보니, 세월이 가는 지, 그대로 인지 아무 것도 모르는 것처럼 보인다.
천부경 6의 비밀로 다 전하지 못해.... 천부경 운명과학 운세감정법을 공개하고..... 이어서 천부경 6문의 비밀을 공개하고..... 천부경 6경의 비밀 까지 공개하였지만 아직도 멀다.
천부경 5氣 체질과학론을 펼쳐야 되는 데, 시간이 만만찮다.... 그리고 천부경 어린이와 청소년 수련법을 공개하니, 알려고 하지만 가르칠 시간이 없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펼쳐 나가는 < 천부경 Brain Mission > 구련법을 이제 공개 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그 길도 만만찮다....
언제다 가르칠 것인가?
언제 다 공개할 것인가?
언제다 마루리나 될련가?
어째보면.... 힘에 벅차는 기분이 든다....
힘을 내야지.....
아는 것은 다 공개하고, 가르쳐야지.....
쯤쯤
첫댓글 박사님께서 앞에서 끌고 가시면 열심히 따라가면 될거 같은데요.................힘내세요............
힘내어 열심히 가고 있는데... 훌륭하신 분들이 정말 잘 배우고 있으니, 얼마 안가서 좋은 일이 많이 있겠지요?
하나하나 하시면 됩니다. 가다가 벅차면 쉬었다 가면 됩니다.
네~ 쉬업쉬엄...갈려니.... 모두가 너무 급하지요? 눈이 정말 말똥말똥 하나라도 더... 알려는데, 그만 둘 수가 있어야지요?
보적님 그레도 쉬엇다가 엽도보고 뒤도 한번 돌아보고 가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