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TROY를 개발할 때 많은 기술을 개선했습니다!
그래픽에서 로딩 시간까지,
우리는 TROY가 선명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Total War 엔진을 많이 조정했습니다.
최신 블로그에서 변경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Total War Saga : TROY는 Total War 엔진의 여러 측면의 도입 및 개선을 확인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Total War 엔진에 적용된 멋진 기술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제도법
TROY 팀은 게임의 그래픽 개선 작업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화살표 흔적 불투명도
당신의 화살 흔적은 특히? 걱정하지 마세요 – TROY에서는 취향에 맞게 화살표 흔적 불투명도를 0 %에서 100 %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채도
또한 TROY의 색상 채도를 풍부하게 스타일 화 된 기본 100 %에서보다 미묘한 50 %까지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빛과 신 광선
TROY의 엔진에 고유 한 글로우 및 갓 레이 효과가 추가되었으며, 태양이 낮을 때보다 극적인 조명을 위해 초목 음영이 다시 구현되었습니다.
화면 공간 앰비언트 오 클루 전
SSAO (Screen Space Ambient Occlusion)가 다시 구현되어 더 나은 개체 윤곽이 가능합니다.
잔디 렌더링
유닛이 진군 할 수 있도록 꽉 찬 정욕 필드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잔디 렌더링이 더 조밀하고 상호 작용하는 전장 식물을 위해 완전히 다시 구현되었습니다.
배틀 워터 쉐이딩 및 상호 작용
마찬가지로 전장 기반 물 음영도 다시 구현되고 물 상호 작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캠페인 맵 물 음영 및 상호 작용
캠페인지도보기의 물에는 일부 TLC가 있으며, 물 음영이 다시 구현되고 해안 파도 및 가선 (물 표면에 의해 굴절되는 광선)이 다시 구현되었습니다. 화면 공간 반사도 캠페인 맵에서 다시 구현되어 시각적 품질과 성능을 개선했으며 이제 강은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
캠페인 전략지도 렌더링
더 큰 성능과 시각적 충실도를 위해 캠페인 전략 맵이 다시 구현되었습니다.
그림자
멀리있는 오브젝트에 대해 구워진 그림자를 지원하도록 그림자가 개선되어 근처의 동적 그림자의 품질이 향상되고 성능에 큰 영향을주지 않고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구워진 그림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곡선 도로
이제 곡선 도로 렌더링이 지원되므로 도로 및 경로와 같은 도시 기능을보다 정확하고 예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후…
그래도 외모가 전부는 아닙니다! 많은 그래픽 개선 외에도 Total War Saga : TROY에는 다음과 같은 멋진 엔진 조정이 포함됩니다.
더 빠른 종료 회전 시간
캠페인 중 종료 시간이 더 빠른 TROY와의 IRL 심부름을 할 시간이 없습니다.
더 빠른 로딩 시간
설명이 필요없는 사실 – TROY는 최근 엔진 업데이트로 인해 전체적으로 로딩 시간이 빨라졌습니다.
향상된 비디오 재생
게임 내 비디오 재생이 이제 부드럽고 매끄럽게 재생됩니다.
게임 내 역학
TROY는 또한 심층 외교 시스템, 360 포위 공격, 전투 AI 개선 등 Total War : THREE KINGDOMS에서 파생 된 많은 기계적 추가 기능을 활용합니다.
TROY의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totalwar.com/blog/ten-tech-improvements-in-a-total-war-saga-troy/
첫댓글 속도 측면으로는 정말 많이 개선된 것 같아요.
뭔가 눈이 편하고 느낌상 산뜻 깔끔해진게 이런 이유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