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스케일바디
 
 
 
카페 게시글
●CAR 관련 작업일지 2인승 로드스터 DFR01 완성
서정윤 추천 0 조회 751 13.08.26 12:4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8.26 14:35

    첫댓글 리타이어 하시다뇨... 안타깝네요. 하지만 다음 기회에는 꼭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 믿습니다!
    번개호 같아요^^

  • 작성자 13.08.26 17:23

    감사합니다. 다음엔 좀더 완성도 높은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 13.08.26 18:56

    열심히 만든 노력이 보이네요.
    면작업 한다고 수고하셨습니다^^

    2년후에 다시 만들때는
    오늘의 경험이 든든한 초석이 될거라 확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작업도중 동고동락했던 우정도 좋은 시간이었을거 같네요.

  • 13.08.26 19:53

    아반떼 써스를 보니.. 일반 XD가 아니군요 ㅎㅎㅎㅎ 그런 아반떼를 제꼇다면...
    미션만 제기능을 해주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 작성자 13.08.26 20:10

    XD와 DFR01의 무게차이가 크기때문에 우위를 선점한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무게가 500키로그램 정도 가볍다보니 같은 엔진이라도 무게당 마력비에서 큰 차이를 보인것이 아닌가 싶네요. 경주에나갔던 오프로드 baja부문 차량은 오토바이 엔진을 사용하기때문에 몸무게가 2배이상 불어난 자작차에 쓰기엔 트러블이 많은것 같습니다. 카울작업할때 스케일바디님의 조언과 응원덕분에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내후년에 다시 frp를 하면 좀더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을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 13.08.26 20:24

    아무래도 튠의 허용범위가 있겠지요.

    아반떼와 같은 엔진이라면 역시 무게에 의한 마력 차이군요.
    미션선택(기어비)도 제한적 인가요? 저속 셋팅이 좀더 유리하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나중에 다시 작업을 할때는 바디도 경량화를 좀더 시키는게 좋을거 같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13.08.26 20:26

    아참.. 동영상이 저절로 돌아간거에요?
    모니터를 옆으로 돌려서 봐야하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작성자 13.08.26 22:38

    컴터로보면 정상인데 업로드만하면 돌아가네요 ㅋㅋㅋ

  • 13.08.26 22:09

    머플러 소리가 완전 스포츠카네요 ㅋ 멋져요

  • 작성자 13.08.26 22:38

    감사합니다 ㅎㅎ 자작 배기인데 소리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