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라이딩 개요
가.참여자 : 4인
나.전체거리: 편도53.79Km
다.라이딩 시간 : 09:00~16:30 (실라이딩 시간: 편도 2시간23분)
라.코스
고척교 ->행주대교 횡단 -> 횡주대교 U턴-> 행주벌판길 ->MBC송신소 -> 신평동 -> 야구장-> 일산중고차 매매단지 -> 벗곶IC -> 자유로 도로 휴게소 ->출판단지->송춘교->통일동산-헤이리마을
2.소감
가.헤이리 예술인 마을은 통일동산에 있다. 통일동산 두부마을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 헤이리 마을입구에서 라이딩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도전 성취감으로 마음이 뿌듯했다.
나.통일동산에는 파주의 특산물인 장단콩으로 요리하는 식당들이 많다고 한다. 동호인 맛집으로는 통일동산두부마을과 오두산 막국집이 있는데 우리일행은 통일동산두부마을에서 두부전골(40,000원)과 공기밥, 그리고 동동주 한 주전자(5,000원)을 49.000원에 점심을 맛있게 먹었는데 밖에는 대기손님이 많이 기다리고 있어 정말 소문난 음식점인가 보다.
다.돌아오면서 형제님 한분께서 핸들에 장착한 휴대폰이 떨어진것도 모르고 약10키로미터쯤 지나와서 알았는데, 다행히 잊어버린 휴대폰에 전화를 해서 찾았다. 분실물 보관자로부터 아무 조건없이 돌려주어 고맙기만 하다. 우리가 라이딩 출발시 주기도문을 올려서 주님께서 도와주셨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즐거워하는 일행들의 모습이 대견스럽고 감동이였다.
라. 고척교에서 안전하게 이끌어 주신 주님께 주기도문을 올리고 다음 라이딩을 기약하면서 모두 웃는 얼굴로 헤어지는 형제들 모습이 넘 보기 좋았다.
마. 자유로 도로휴게소에서 일행의 에너지 보충을 위해 단커피와 단빵도 챙겨주시고 라이딩구간도 일전에 온 경험을 살려 자상히 알려주신 토마스 형제님과 돌아오는 길에 방화대교의 매점에서 반짝 힘내라고 아이스크림을 사주신 이나시오 형제님께도 감사 드린다.
첫댓글 엄청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라이딩은 4명이 오붓하게 다녀 왔습니다 구름이 해를 가려주어 라이딩하기에 최적의 날씨 였던것 같네요.또 한편으로는 고수 라이더 형제님들이 라이딩의 모든 것에 대하여 가르켜 주고 보살펴 주어 이 초보자 무사히 헤이리 마을 찍고 돌아 올수 있었음을 감사 드립니다.핸드폰도 분실 하였다가 우리만 알고 있는 높으신 그 어떤 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주인 자전거 핸들위로 다시 올라올수 있었던것 같습니다.100킬로가 넘는 장거리라 돌아오는 길은 엉덩이 통증도 있었지만 집에 돌아와 샤워를 하고 나니 말끔히 가시어 내일 또 헤이리 마을을 갈수 있을것 같은것은 저만의 생각인지요? 형제님들 모두 건강하세요!
이젠 형제님도 라이딩에 자신감이 생겼네요. 그 분의 은총을 받으셨나 봐요.드려요.
내일 금요라이딩에 오시면 장거리 라이딩에 대하 고견을 부탁합니다
형제님들 무사한 라이딩 축하합니다
형님~ 감사합니다. 우리도 라이딩에 대하여 조금씩 이력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낼 뵙요.
개봉동빠빠이 어떤 형제님이시죠?
네 세례명 그레고레오 입니다
김복남 바오로님이 대부이시고요
지난번에 아라벳길 라이딩때 기억하실지
제가 우측으로 가자고 형제님들께 부탁 드린 기억이 있는데
그리고 매운탕 식사때 옆에 동석한 기억으로
합니다
부럽습니다
모든회원이 즐거운라이딩을 통하여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