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초기를 몇일세워놓고 시동걸면 잘 안걸리여서
캬브레다 와 엔진 연결되는중간 볼트를 풀고 몇번 줄땡기고 조립하면 걸리는데
제생각에 캬브레다와 엔진쪽을 시원하게 불어서 청소 해봤으면 하는데 콤프레샤도 없고
뭘 구입해서 한번 청소 해야 되는지요?
첫댓글 2싸이클인지 4싸이클인지요...?...참고로 휘발유에 오일섞어쓰는기종이 2싸이클입니다...
예초기싸이클은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엔진에 오일이 자동차처럼교환하게끔 별도들어가고 연료통에 휘발유만투입되면면 4싸이클이고.....휘발유와 오일을20ㅡ25:1로 섞어서연료로사용하면 2싸이클입니다...회전수가높고 연기도좀 나지요....휘발유와섞인오일이 엔진내부에서 윤활작용후 휘발유와 같이연소되면서 연기가납니다...오일을 많이섞으면...엔진실린더 압축링구와 점화플러그에카본이끼고...매연이증가합니다...조금섞으면 엔진이고착되어 망가질수있습니다
2싸이클은 사용후 시동걸린상태에서 연료콕을잠궈서 캬브레터내부의연료가 모두연소된후 시동꺼지게한후 남은연료는 모두비워서보관해야하고....연료가 캬브레터에남은상태에서 보관하면...남은휘발유가증발하고 휘발유와섞여있던 오일성분이 캬브레터내부의..연료를흡입하여 실린더로보내는 빨대모양의 연료공급구멍에 쪄들어막히고 연료공급 차단뜨게를고착시켜 연료가 차단되거나 넘치게하여 다음사용시 고장의원인이됩니다....시동안되면 빨대..?..를분리하여 구멍을뚫어주면됩니다...
정말 빠른답변 감사드리며 자세히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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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싸이클은 사용후 시동걸린상태에서 연료콕을잠궈서 캬브레터내부의연료가 모두연소된후 시동꺼지게한후 남은연료는 모두비워서보관해야하고....연료가 캬브레터에남은상태에서 보관하면...남은휘발유가증발하고 휘발유와섞여있던 오일성분이 캬브레터내부의..연료를흡입하여 실린더로보내는 빨대모양의 연료공급구멍에 쪄들어막히고 연료공급 차단뜨게를고착시켜 연료가 차단되거나 넘치게하여 다음사용시 고장의원인이됩니다....시동안되면 빨대..?..를분리하여 구멍을뚫어주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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