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와콤이 국내 공급하는 전문가용 태블릿 '인튜어스4'
- 매주 토요일 SBS 게임 아카데미에서 진행 -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와콤 태블릿 구매자를 대상으로 태블릿 사용법과 포토샵, 페인터 등의 소프트웨어 활용법을 교육하는 ‘디자인 스쿨’을 오는 7월2일부터 매주 토요일 SBS 게임 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태블릿 사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포토샵과 페인터, 캐릭터 아트웍 컬러링, 캐릭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아트웍 소프트웨어를 입문 과정부터 중급 과정까지를 배울 수 있는 디자인 스쿨(www.wacomkorea.com/academy)은 한 강좌당 최대 19명으로 수강생을 한정한다. 한 강좌당 수강료는 1만 원이다.
특히, 모든 강의실에는 인튜어스 4 태블릿이 설치되어 태블릿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교육 후에는 수강생 모두에게 수료증과 함께 패션일러스트레이터 음하영 작가의 ‘포토샵 CS5 브러시 북’이 증정되고, SBS 아카데미 수강료 할인 혜택의 특전도 제공한다.
한국와콤 성상희 차장은 “와콤 디자인 스쿨은 태블릿 업계의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브랜드 만족도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 태블릿 사용방법을 전달하는 데 그치지 않고, 평소 고가의 비용으로 학습이 가능했던 포토샵, 페인터 등을 직접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배울 수 있다는 측면에서 사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제 곧 여름방학 기간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고, 토요일에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적극적인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