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커스텀 모델의 시초라고 생각이 드는 모델입니다.
사각라이트를 채용한 최초의 커브일것 같네요!
배기량이나 등급에 따라 달랐다 몸은 전차 공통의 신형이 차명에서 C가 사라졌다 (모델에 붙는) 1981 년 풀 모델 체인지.
시프트 패턴이 정지시에만 3 단에서 중립에 직접 발을 디딜 로타리식이되어, 유압 캠 체인 텐셔너와 새로운 형태의 센터 스탠드, 시트 등 각부의 숙성 화가 이루어졌다.
간판 모델 50은 CDI 점화 방식의 채용, 연소실의 형상이나 흡배기 계의 개량을 0.3ps의 마력 업 함께 20km / L도 올라 리터 105km라는 좋은 연비를 실현 한 에코노빠와 엔진을 탑재 했다.
성적은 50가 표준 (114,000 원), 디럭스 (프런트 캐리어 표준 장비 122,000 원), 디럭스 세포 부착 (132,000 원) 70 디럭스 (129,000 원) 만. 90 디럭스 (140,000 원)과 디럭스 세포 부착 (150,000 원)을 라인 업.
■ 엔진 형식 : 공냉 4 스트로크 단기통 SOHC2 밸브 ■ 배기량 (내경 × 행정) : 49cc (39 × 41.4mm) ■ 최고 출력 : 4.5ps/7500rpm ■ 최대 토크 : 0.48kg-m/5500rpm ■ 압축비 : 8.5 ■ 변속기 : 자동 원심 식 3 단 로터리 (정지시 만) ■ 전장 × 전폭 × 전고 : 1800 × 660 × 1010mm ■ 축 거리 : 1175mm ■ 차량 중량 : 78kg ■ 타이어 전 · 후 2.25-17 · 2.25-17 ■ 발매 당시 가격 : 11,400 원 ■ 출시 : 1981 년 2 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