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SNS그룹 솔직후기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아내와 함께 두암동 먹자골목
나들이 갔다가 방문하게됐어요.
커다란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구요. ㅋㅋ
이날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요.
시원한 막국수 한사발 먹고싶어서
들러봤습니다. ㅎㅎㅎ
가게 전경입니다.
건물 전체가 매장인듯했어요.
로고간판이 아주 산뜻해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긴 동태탕과 대구요리가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여름 특선 계절요리로
막국수도 선보인답니다.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어요.
테이블과 바닥이
세련된 우드디자인이라
더욱 깔끔해보였네요.
메뉴는 생선요리가
대부분 이었습니다.
동태와 대구 요리가
시그니처 였죠. ㅋ
가격도 나름 합리적인것
같았구요.ㅎㅎㅎ
동태 전문점 답게
동태의 효능에 대해 상세하게
홍보하고 있었어요.
밑반찬은 총 네가지가 나왔는데
모두 직접 담가 만든다고 합니다.ㅋ
콩나물은 담백고소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콩부분 씹으면 오도독 하는
식감이 으뜸이었죠.
이건 미역줄기로 만든 반찬같은데
약간 새콤달콤한 맛이 참 괜찮았어요.
한국인의 밥상에 김치가 빠지면
아주 섭하죠~ㅋㅋ
익은 김치였는데, 아삭아삭
상큼한 맛이 최고였습니다.
열무김치도 약간 익었는데
막국수에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먼저 물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간얼음 보이시죠?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시원했답니다.
면발은 너무 굵지도 가늘지도 않았는데
후루룩 쩝쩝 먹다보니 아주 적당했어요.
깨도 양껏 뿌려져서 고소한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김가루도 매우 많았는데요.
야들야들한 면발과 곁들여먹으면
더욱 감칠맛이 더해집니다.
속이 훤히 풀릴정도로
시원한 물막국수!! ㅋㅋㅋ
정말 일품 중의 일품이었어요!!^^
이어서 비빔막국수가 나왔는데요.
이것도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빠알간 양념을 보면
엄청 매울 것 같아보이는데요.
훌렁훌렁 비벼서 맛을 보면
매콤보다는 얼큰 쪽에 가깝습니다.
단무와 함께 먹으면
새콤달콤매콤얼큰 모든 맛을
골고루 느껴보실 수 있어요.
호로록 호로록 맛을 보면
너무 맛있어서 그저 흐뭇해집니다.
이렇게 맛있는 막국수는
이곳이 처음일 정도로
아주 기똥차게 맛이 훌륭합니다.
무더운 여름!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에서
입안이 얼얼할 정도로 시원한
막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요!!^^
아래는 태양맛집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감칠맛 듬뿍 시원한 막국수 한사발 드셔보세요! #두암동맛집 #두
맛깔스런 막국수의 행복한 향연 배가네동태탕찜전문점 본점 🐟광주 북구 삼정로 66번길 91-1 ⏰매일 11:0...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