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고, 전주고와 함께 6명으로 가장 많이 지명받았습니다. 코칭 스태프, 선수들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 미지명된 선수들에게는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이번에 지명된 대학 선수들도 고3 드래프트 당시에는 실패의 경험을 했던 선수들입니다. 정상을 향한 길. 약간 우회했다고 생각하며 힘을 내기 바랍니다.
올해는 재창단한지 불과 6년만에 경기상고 야구에 큰 족적을 남긴 한해입니다. 프로 지명된 선수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아쉽게 지명받지 못한 3학년 선수들 실망하지 말고 대학에 진학해 새로운 기회를 갖기 바랍니다. 계절에 따라 꽃피는 시기가 틀리고 꽃마다 또 피는 시기가 틀립니다. 지금 꽃이 안폈다고 실망하지 말고 시기가 틀린 뿐 꽃은 꼭 피기 때문에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면 꼭 꽃이 만개하는 날이 꼭 올겁니다. 모두 화이팅. You got this.
첫댓글 대단한 성과 입니다.. 진심으로 고생 한거에 대한 보답이 되었네요..
프로 가서도 열심히 하여 이름을 날리는 그런 훌륭한 선수가 되기를 바랍니다.
금년처럼 이렇게 많은 후배들이 지명을 받은것은 그동안 많은노력과 땀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훌륭한 프로 선수로서 본인의 영광과 학교의 명예를 높이는 선수들이 되기를 ......
모두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덕수고, 전주고와 함께 6명으로 가장 많이 지명받았습니다.
코칭 스태프, 선수들 모두 수고많았습니다.
*******************************************************************************************
미지명된 선수들에게는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이번에 지명된 대학 선수들도 고3 드래프트 당시에는 실패의 경험을 했던 선수들입니다.
정상을 향한 길.
약간 우회했다고 생각하며 힘을 내기 바랍니다.
축하 ㅡ 축하합니다 !
부모님 고생들 많으셨고 선수님들 열심히 노력한 보람 당연히받아 마땅하리라 봅니다 .
전국체전 대표출전 마음편히 뛰어봅시다 ,
포항에서와 같이 응원가겠습니다 ,
1 번타자 추세현부터 우리선수여러분 !
건강한 몸으로 만나봅시다 ! ! !
차 차 차 기영 화이팅
올해는 재창단한지 불과 6년만에 경기상고 야구에
큰 족적을 남긴 한해입니다. 프로 지명된 선수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아쉽게 지명받지 못한 3학년 선수들 실망하지 말고 대학에 진학해 새로운 기회를 갖기 바랍니다. 계절에 따라 꽃피는 시기가 틀리고 꽃마다 또 피는 시기가 틀립니다. 지금 꽃이 안폈다고 실망하지 말고 시기가 틀린 뿐 꽃은 꼭 피기 때문에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면 꼭 꽃이 만개하는 날이 꼭 올겁니다. 모두 화이팅. You got this.
축하합니다.
쌩쌩하게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열심히 달리세요.
최덕현 감독님과 학부모님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