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를 듣고나니 왜 이론 강의가 일반과 심화로 나뉘어 있는지 알겠되었어요. 정말 과교론의 핵심을 알게 되었고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심화강의에서 뵙겠습니다! (수강생 김○○)
무엇보다 과교론 뼈대를 튼튼히 잡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쉽게 나태하던 제게 태이쌤의 동기부여 말씀도 너무 유익했고 자기계발에 대해서도 계속 생각하게 되었어요. (수강생 정○○)
작년에 교수님의 일반이론 강의만 수강하고 뒷 강의들은 듣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는데 올해는 1년 동안 쭉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직강으로 듣는 것도 처음이지만 훨씬 좋은 것 같다고 느끼는 중입니다. 스스로 마음을 다잡는 데 특히 도움이 되었어요. (수강생 익명)
본래는 임용 시험을 준비하면서 이 상황이 너무 괴롭고 버티는게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교수님수업을 들으면서 내가 선택한 교사가 되기 위한 길이라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생각 변화를 통해 자기 연민을 지니지 않고 긍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던 것 같아요. (수강생 윤○○)
학교에서 수업을 듣긴 했지만 내용이 제대로 정리가 안되어 있고 중요도를 몰랐는데 내용 정리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매주 동기부여가 되어서 다시 공부할 힘이 생겨요! (수강생 임○○)
일단 학교에서 교직이수로 수업을 듣다보니 교과교육론에 대한 깊이감이 부족했는데 그런 부분을 보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업이 너무 재미있어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하게 됩니다. 매번 귀감이 되는 이야기를 해주셔서 자극을 매주 받아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수강생 익명)
과교론 과목이 항상 공부하기 애매하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무엇을 외워야 할지, 답변을 어떤 식으로 작성해야 할지 알게 되어 좋습니다. 매일 하루를 끌어줄 인사이트를 책에서 얻어가는 습관도 도움이 되고 있어요! (수강생 남○○)
작년에 인강듣고 1차 붙기는 했지만 2차에서 떨어져 다시 듣습니다. 작년 과교론 문제를 다 맞았습니다. 공부 방향성을 설명하는 것과 가치관 확립에 도움이 되었어요. (수강생 익명)
2. 수강을 고민하는 수험생에게 한 마디 한다면?
과교론에 자신감이 없다면 해당 강의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게 될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수강여부를 고민하시는 선생님들이 계시다면 수강하세요! (수강생 윤○○)
혼자 공부를 하시는 분들께 강추해요. 본인이 얼마나 공부를 하고 있는지 본인 스케줄이 괜찮은지 현실감을 느끼면서 자극받으면서 동기가 필요하신 분들도 꼭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수강생 익명)
과교론 과목은 전공, 교육학에 비해 공부가 소홀해 지는 경향이 있어 강의를 통해 공부시간을 확보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수강생 남○○)
과학교육론을 잘 정리하지 못한 초수나 초수 같은 재수 혹은 임용준비를 시작한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수강생 임○○)
일단 과학교육론의 내용에 대해 심도 있게 공부하고 싶다면 물론이고 교수님의 매 시간 멘탈케어가 아주 큰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꼭 추천합니다. (수강생 익명)
임용시험에 대한 모든 방면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강의입니다. (수강생 익명)
고민하지 말고 무조건 들어라! 무조건 개이득! (수강생 정○○)
저는 인강으로 들었지만 듣는 내내 직강으로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심화반에서는 직강으로 갈껍니다! 정말로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 생각해요! (수강생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