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카츠 당일 여행
오로라호 대마도 히타카츠 당일 왕복승선권 25.170원
부산항 부두세금 4.300원
일본 포켓 와이파이도시락 예약이용권 01일권 100원
히타카츠항 부두세금 200엔
밸류마트 비용 2.557엔
비용을 싸게 간 만큼하고 돌아온 것 같아 아쉬웠지만 나름대로 혼자서 떠난 재미난 여행였어요.
다음에도 간다면 현지 버스시간, 버스투어, 자전거 대여 등을 알아본 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오전 10시에 출발해서 도착하니 오후 12시쯤 주위에 관광투어버스랑 택시 몇대 보여서 그냥 걷다가 뛰다가 했어요.
처음갈때 생각한거랑 달라서 이게 아닌데 하면서도 걸으니깐 좋았어요.
밸류마트를 시작해서 한국전망대랑 미우다 해수욕장을 둘러본 생각였는데 막상 가보니 밸류마트에서 쇼핑만 하다가 돌아왔어요.
길에서 만난 근처 마을 할머니에게 히타카츠항 갈려는데 버스를 어디서 타는지 일어 번역 보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제가 못 알아들어서 할머니께서 손으로 가리키면 일어로 말씀하시는데 제가 고맙다고 일어로 아리가또고자이마스 랑 하이 를 반복해서 말씀드렸어요.
돌아오실때는 출발시간 1시간정도 여유를 두시고 히타카츠항 카운터에 가셔서 부산항에서 받은 리턴티켓 교환증, 여권, 부두세 200엔을 제출하시면 부산항으로 가는 승선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카운터 줄, 승선하는 줄 두줄이여서 잘 보고 서 있어야 합니다.
당일날 오후 4시 30분에 히타카츠항에서 출발해 부산항에 도착하니 저녁 6시쯤 해가지고 어두컴컴하더군요.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먹고 걷기만 하다가 왔어요.
첫댓글 우와~~~
다녀오셨네요^^
대마도엔 꽃이 폈구낭~반갑~^^
네~~
다녀오셨습니다~
꽃이 피기 시작하는 단계였어용~~^-^
시골같은 느낌이네요
네~ 조용하고 일본 학생들이 거리를 청소하는듯 했어요.
사람이... 많이 없네요 ㅜ
동백이랑 매화가 예뻐요~~~
4시간만에 대마도 보고 오기란 너무 빠듯하긴 하네요~
그쵸~
꽃은 언제봐도 예쁘고,
가끔 현지 주민분들을 봤는데 거의 다 한국분들만 보이고, 여유있게 일찍와서 보면 될듯해요~~
작년에 갔었는데 당일 패키지 ~ 너무너무 짧았어요 면세점 이용하러 고고하기 좋아요!!
일찍이 가서 둘러보고 쇼핑해도 될듯~
정말이지 너무 짧아서 뛴다고 땀 뻘뻘...
저는 트래킹하고 마트 털러 고고!!
저 자리에서 밸류마트까지 태워주시던 친절하시던 어르신, 또 한번은 서울서 온 외국 발레선생 만나 후루꾸 영어로 대화하던 기억도..
사진으로 즐감했습니다.
요기서 마트까지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리고, 서울에서 오신 외국발레 선생님이 여자분이셨나봐용~
@배송요정[윤종윤] 남자였습니다. 립서비스인지 모르나 저보고 잘생겼다고..ㅋ
유투브 검색하니 진짜 나오던데~ 반갑더군요.
한국적인듯 아닌듯 느낌이 묘하네요 당일치기로 괜찮던가요?
묘하게 댕기더군요. 당일치기로 하시려면 아침 6시정도 일찍 가셔서 (투어, 마을)버스나 (수동, 전동)자전거 타시면 됩니다. 걸으면 약4~5시간 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