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환경에서 메모리 점유율이 정상적으로 작동이 안 되어 불편함을 겪고 계시군요.
해당 부분에 대해 보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위에 말씀해주신 방법들을 이미 진행하셨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셨군요.
CPU 점유율 증상에 관한 원인은 여러가지로 추정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손상 또는 설치된 업데이트 오류, 그리고 하드디스크에 오류 및 불량 섹터가 있을 경우 또는 홈그룹이나 가상 메모리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작업 방법 1. 하드웨어 드라이버 최신 버전 설치
현재 컴퓨터에 BIOS , 칩셋 등의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메인보드 제조사 또는 컴퓨터 제조사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드웨어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제조사로 먼저 문의 하여 진행하는 것을 권장 합니다. 컴퓨터의 예기치 않은 오류를 발생 시킬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이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하드웨어의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작업 방법 2. 업데이트 임시 저장소 제거
화면의 왼쪽 하단 모서리의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여 “실행”을 클릭 합니다. (단축키: Windows Key + X)
services.msc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서비스 창에서 아래의 서비스 항목들을 각각 더블 클릭하여 중지 버튼을 눌러 서비스 상태를 중지 하고,적용 및 확인을 누릅니다. Background Intelligent Transfer Service Cryptographic Services ( 안전모드에서 정지 할 수 있음 ) Windows Updates( 이것은 계속 정지시키는 것이 좋음 )
C:\Windows로 이동하여 SoftwareDistribution 폴더를 삭제합니다. (다시 생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