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두 개는 슈만의 약혼녀인 에르네스틴 폰 프리켄(Ernestine von Fricken)이 태어난 애쉬(Asch, 현재 체코 공화국의 아시(Aš))라는 마을의 독일어 이름을 딴 것이다. [4] 문자의 순서는 카니발을 의미하는 독일어 단어 Fasching에도 나타납니다. 또한 Asch는 사순절의 첫날인 Ash Wednesday와 같이 "Ash"를 의미하는 독일어입니다. 마지막으로 작곡가의 이름인 Robert Alexander Schumann의 버전을 인코딩합니다. 세 번째 시리즈인 S–C–H–A는 작곡가의 이름을 Schumann에 나타나는 악보를 올바른 순서로 다시 인코딩합니다.
하인즈 딜(Heinz Dill)은 이 작품에서 슈만이 음악적 인용구와 코드를 사용했다고 언급했다. [5] Eric Sams는 Jean Paul의 소설과 같은 작품의 문학적 암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6]
카니발에서 슈만은 빠삐용, Op. 2에서보다 음악적으로 더 나아가는데, 이는 그 자신이 음악적 삽화로 사용되는 이야기를 구상하기 때문이다. 각 작품에는 제목이 있으며, 작품 전체는 카니발 시즌 동안 정교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가면 무도회를 음악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7] 카니발은 눈부신 코드 구절과 리드미컬한 변위의 사용으로 여전히 유명하며 오랫동안 피아니스트의 레퍼토리의 필수품이었습니다.
슈만과 그의 아내 클라라는 그의 피아노 독주가 일반 대중에게 너무 어렵다고 생각했다. (프레데릭 쇼팽(Frédéric Chopin)은 카니발은 전혀 음악이 아니라고 말했다고 한다. [8] 쇼팽은 슈만이 잠깐 만났을 두 차례에 걸쳐 슈만을 따뜻하게 대하지 않았고 그의 음악에 대해 대체로 낮게 평가했다.) 결과적으로 피아노 독주를 위한 작품은 슈만의 생전에 대중 앞에서 거의 연주되지 않았으나, 프란츠 리스트는 1840년 3월 라이프치히의 카니발에서 슈만의 동의 하에 특정 악장을 생략하고 선곡한 곡을 연주했다. 슈만이 사망한 지 6개월 후, 리스트는 훗날 슈만의 전기 작가가 될 빌헬름 요제프 폰 바시엘레프스키에게 편지를 써서 카니발이 "베토벤의 디아벨리 변주곡과 함께 대중의 눈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작품"이라고 썼다. [9]
섹션[편집]
이 작품은 21개의 섹션과 8번째와 9번째 섹션 사이에 앞서 언급한 음악 코드에 대한 설명을 포함하는 스핑크스라는 제목의 별도의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섹션 16과 17은 실제로 중간 섹션이 자체 제목을 가진 단일 조각입니다. 일반적으로 별도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1. Préambule (A♭ 장조; Quasi maestoso)
Préambule은 A–S–C–H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명시적으로 구성되지 않은 세트의 몇 안 되는 피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슈베르트의 주제에 대한 불완전한 변주곡에서 발췌했습니다. [10] 주제는 슈베르트의 Sehnsuchtswalzer, Op. 9/2, D. 365였다. [11]
2. 삐에로 (E♭ 장조; 모데라토)
이것은 코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dell'arte)의 등장인물인 피에로(Pierrot)를 묘사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무도회에서 의상으로 표현됩니다.
3. 아를르퀸 (B♭ 장조; 생체)
이것은 코메디아 델라르테(commedia dell'arte)의 또 다른 캐릭터인 할리퀸(Harlequin)을 묘사한 것입니다.
4. Valse noble (B♭ major; Un poco maestoso)
5. Eusebius (E♭ major; Adagio)
Depicting the composer's calm, deliberate side.
6. Florestan (G minor; Passionato)
Depicting the composer's fiery, impetuous side. Schumann quotes the main waltz theme from his earlier work Papillons, Op. 2, in this movement.
7. Coquette (B♭ major; Vivo)
Depicting a flirtatious girl.
8. Replique (B♭ major – G minor; L'istesso tempo)
A 'reply' to the coquette.
—. Sphinxs[12]
This consists of three sections, each consisting of one bar on a single staff in bass (F) clef, with no key, tempo, or dynamic indications. The notes are written as breves or double whole notes. The pitches given are the notes E♭C B A (SCHA) and A♭C B (AsCH) and A E♭C B (ASCH). Many pianists and editors, including Clara Schumann, advocate for omitting the Sphinxs in performance.[13]
9. Papillons (B♭ major; Prestissimo)
This piece is unrelated to his earlier work of the same name.
10. A.S.C.H. S.C.H.A. (Lettres Dansantes) (E♭ major; Presto)
Despite the title, the pattern used is As–C–H.
11. Chiarina (C minor; Passionato)
A depiction of Clara Schumann.
12. Chopin (A♭ major; Agitato)
An evocation of his colleague Frédéric Chopin.
13. Estrella (F minor; Con affetto)
Depicting Ernestine von Fricken.
14. Reconnaissance (A♭ major; Animato)
Likely depicting Schumann and Ernestine recognizing each other at the ball.
15. Pantalon et Colombine (F minor (ends in F major); Presto)
The characters Pantalone and Columbina from the commedia dell'arte.
16–17. Valse allemande – Paganini (A♭ major – F minor – A♭ major; Molto vivace – Intermezzo: Presto)
A German waltz, with an evocation of Niccolò Paganini in the middle. 16 and 17 are actually a single piece in ABA form: #16 consisting of the initial A-part (Molto vivace) entitled "Valse Allemande", followed by #17 the B-part (Intermezzo: Presto) entitled "Paganini" and a reprise of the entire Valse A-part again (Tempo I: ma più vivo).
18. Aveu (F minor – A♭ major; Passionato)
Depicting a confession of love.
19. Promenade (D♭ major; Con moto)
20. Pause (A♭ major; Vivo)
A short introduction and a quote of the first section Préambule, leads into the final section.
21. Marche des "Davidsbündler" contre les Philistins[14] (A♭ major; Non allegro)
Quotations from a number of the previous sections fleetingly reappear; the Großvatertanz, identified by Schumann in the score as a "Theme from the 17th century" and intended to represent those holding to old-fashioned, outdated and inartistic ideals[15] (i.e., Philistines) is quoted from his earlier work Papillons, Op. 2. Near the end of the piece, there is also a quotation of a theme from the last movement of Beethoven's Emperor Concerto. The comparison of two themes is shown below:
Motif from the last movement of Beethoven's Emperor Concerto.
A motif from the last section of Carnaval.
It is to be noted that although the motifs look very different on the score, recognition sometimes requires listening instead of seeing.
Orchestrations[edit]
In 1910, Michel Fokine choreographed Carnaval for a production by Sergei Diaghilev's Ballets Russes, with orchestration written collaboratively by Alexander Glazunov, Nikolai Rimsky-Korsakov, Anatoly Lyadov and Alexander Tcherepnin.
Among others who have orchestrated Carnaval are Maurice Ravel (1914)[16] and Giampaolo Testoni (1995).[17]
References[edit]
외부 링크
로베르트 슈만의 피아노 독주곡
포털:
보이다권한 제어 데이터베이스
카테고리 :
파일:슈만; Carnaval.ogg
언어 추가
Wikipedia에서 발췌
Mute
Loaded: 13.77%
Remaining Time -22:28
Captions
Schumann;_Carnaval.ogg (Ogg Vorbis 사운드 파일, 길이 23분 5초, 63kbps, 파일 크기: 10.4 MB)
요약
묘사 | 영어: 슈만; 카니발 |
날짜 | 1929년 4월 12일 |
근원 | https://archive.org/details/Carnaval_473 |
저자 |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
라이센스
이 음원은 유럽 연합에서 50년 이상(지침 2006/116/EC) 또는 70년 전(지침 2011/77/EU)에 게시되었으며 연주자 및 제작자의 권리가 만료되었기 때문에 보호되지 않습니다. Deutsch ∙ English ∙ français ∙ galego ∙ 日本語 ∙ македонски ∙ Nederlands ∙ polski ∙ русский ∙ slovenščina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 |
파일 히스토리
날짜/시간을 클릭하면 해당 시간에 표시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날짜/시간섬네일차원사용자주석
전류 | 2021년 1월 11일 (목) 13:49 | 23분 5초(10.4MB) | 노아비 |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Sergei Rachmaninoff)의 작품을 https://archive.org/details/Carnaval_473 에서 업로드했습니다. |
파일 사용 현황
영어 위키백과의 다음 페이지에서 이 파일을 사용합니다(다른 프로젝트의 페이지는 나열되지 않음).
글로벌 파일 사용량
다음 다른 위키에서 이 파일을 사용합니다.
메타데이터
이 파일에는 파일을 만들거나 디지털화하는 데 사용된 디지털 카메라나 스캐너에서 추가된 추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이 원래 상태에서 수정된 경우 일부 세부 정보에 수정된 파일이 완전히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의견
http://archive.org/details/Carnaval_473 | |
확장 세부 정보 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