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는 순간입니다.
어제 사고의 그 순간에 그것을 비켜가보고 싶었건만 이미 때는 늦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부딪히면 안돼는데...안돼는데...
나는 그나마 조금은 가벼운(?) 찰과상.
임프로는 걱정이 될 정도의 부상.
조금만 늦게 아니면 조금 더 빠르게 지나쳐 갔더라면 충돌사고는 나지 않았을 텐데...
임프로!
미안합니다. 내가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였다면 그런 사고는 나지 않았을텐데...
모쪼록 몸관리 잘 하시고 빠른 시일내에 같이 한번 라이딩 해보십시다.
그리고 저희 때문에 라이딩을 하지 못하신 김병주회원, 윤주환회원, 이태준 회원께도
미안한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기회가 된다면 클럽차원의 안전사고 예방관련하여 어떤 대책이
강구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라이딩 뿐만 아니라 오픈 워터 수영도 만만치 않은 충분히 안전사고가 예견되는 종목입니다.
회원여러분!
뭐니 뭐니 해도 안전이 최고입니다. 건강하려고 하는 운동이 그 근본취지에 어긋난다면
정말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항상 주의에 주의를 기울이시길 당부드립니다.
첫댓글 대윤형님! 오랜만에 잔차타고 나오셨는데 이런일이 생겼네요 임진영씨의 빠른 쾌유 바라고 또 대윤형님도 다치셨는데 치료 잘하세요 글구 너무 괴로워하지 마세요 내리막이고 피할수 없었던 사정 임진영씨도 알겁니다 푹 쉬시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우째 이런 일이..... 임진영님은 늑골이 3개 골절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도 그만 하길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마음이 아름답습니다. 모두 조심 하셔야지요. 김대윤님의 상처도 속히낳으시고 ...임진영님의 쾌유를 빕니다.
응급실 침대에 누워있는 진영 형의 태연하려고 하는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래도 안전하게 병원에서 쾌히 완쾌되시고 훈련에 오시길 기원드립니다.
오늘 일산 클럽 드록하고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목격했습니다. 임진영님과, 김철협님의 서로 자신의 책임이라고 돌리시는 모습과 일산 크럽회원들의 충심에 찬 걱정... 아마도 우리들은 한 형제들 같습니다. 아자!!!!!!!!!!!!!!!!!!!!!!!!
서로 자기 책임이라? 쌍방과실이라 해두죠...^^ 암튼 진영형 쾌유를 바라고, 다시한번 안전!! 안전!!
어제 출근하다 윤선배님 만나서 얘기는 들었는데 이렇게 큰 사고였으리라는 생각은 못했습니다... 임선배님 대윤형님 모조리 잘하시고 언능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출발전에 장비점검 다시한번 더 하고, 안전라이딩에 대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안전,내일도 안전입니다. 빨리 쾌차하십시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몇해전에도 소소한 안전사고 일어난적이 있었는데... 실로 사고에대한 예방책을 클럽차원에서 한번찾아보도록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