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따라하면 어려지는
별자리별 피부관리법
각 별자리에 맞는 피부관리법! 당신의 별자리는?
이들은 자신만의 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외톨이처럼 혼자서 행동하기도 한다. 물병자리는 굳이 변명 같은 걸 하지도 않는, 자립심이 강한 타입이 대부분이다. 이런 이유로 다른 사람들은 종종 이들의 속을 알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한다.
요즘 삼식이의 애인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정려원은 물병자리에 속한다. 물병자리는 사람에 대한 생각이나 일 혹은 패션 등에서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자기만의 기준을 세워 두는 편이다. 이런 물병자리는 자기의 피부타입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고 뭐가 가장 좋은지 알고 있다.
따라서 직접 만든 천연팩으로 피부를 관리할 때 당신은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 효과를 보게 된다. 이렇게 물병자리는 그날그날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스스로에게 처방을 내린다. 주위에 자신만의 독특한 테라피가 있다고 하는 친구들은 대부분 물병자리 여성일 것이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동안미인 송혜교는 대표적인 물고기자리의 여성이다. 이들은 누가 뭐라 해도 이들은 수정처럼 투명한 피부의 낭만주의자인데, 물고기자리는 복사뼈 아래의 발을 관장하기에 이들의 몸매는 자그마하다. 그러나 피부는 희고 보드라워 매끄럽기가 질투 날 정도이며, 가느다란 허리 또한 매력적이다. 이들이 다른 사람의 보호본능을 자극하고 사랑 받기를 바라는 모습은 누구도 저항할 수 없을 정도다. 이들은 혼자일 때 빛을 잃고, 사랑을 할 때 가장 빛이 난다.
게다가 심리적으로 누군가를 항상 필요로 하고 의지하게 때문에, 그 자리가 채워진다면 영락없는 어린아이가 되어 어리광을 부린다. 사랑 할 때 물고기자리의 얼굴엔 내내 즐거운 미소가 끊이질 않는다. 당신이 물고기자리 여성이라면 지금 당장 로맨틱한 사랑을 시작하라. 당신은 아름다워질 것 이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신데렐라 김태희와 아기 엄마가 된 이요원은 양자리의 여성이다. 그러나 타고난 이런 자질이 당신의 무심함에 묻혀버릴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양자리는 낙천적이고 실험적이기 때문에 기분 내키는 대로 이 화장품 저 화장품으로 얼굴을 혹사 시키거나, 특유의 낙천성으로 일순간 피부관리를 게을리 할 수도 있다. 게으름 그것은 양자리 아가씨들의 절대적인 적이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황소자리 사람들은 시간을 요하는 끈기 있는 일에 강하다. 평소에 관심이 없더라도 일단 목표가 생기면 이들은 꾸준한 노력으로 자신의 피부를 바꿔놓는다.
황소자리 미녀인 이효리를 보라. 지속적인 노력으로 지금도 그녀는 화장품 모델을 하고 있지 않은가.
황소자리는 피부관리를 인생의 목표 중 하나로 설정해 놓는 게 좋다. 이들은 끊임없이 그리고 꾸준하게 이에 대해 생각하고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황소자리 여성들이 피부에 대해 타고난 가장 큰 축복은 끈기와 노력이다. 그리고 이것이야말로 동을 황금으로 만드는 이들만의 비결인 것이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최지우는 대표적인 쌍둥이자리 여성이다. 이들은 길을 갈 때, 이야기를 할 때 일을 할 때 심지어는 휴식을 취할 때에도 항상 동분서주하고 마음을 한곳에 두지 못하며 호기를 부리는 습관이 있다. 그리고 모든 일에 관심이 많아서 사람들에게 항상 바쁜 인상을 준다. 따라서 이들에게 별다른 운동은 필요 없다. 생활 자체가 운동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들에게도 맹점은 있다. 즉, 바쁜 일상 때문에 피부가 지쳐있을 확률 99.99%!! 일요일 하루쯤은 전화기를 꺼놓고 푹 자도록 하자. 풍분한 수면만으로도 당신의 피부는 1주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 것 이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게자리 사람들은 상상력이 풍부하다 보니 어떤 일이 발생하기 전에 벌써 걱정을 한다. 또 한 가지 걱정이 해결되기 전에 또 다른 걱정을 하게 되는 경우도 생겨 우울증에 빠지기도 쉽다. 탤런트 강수정은 게자리에 속한다.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그 슬픈 눈망울은 게자리 여성의 속맘을 대변하는 것 같다.
이들은 수동적이어서 의사표현을 정확히 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이유로 남몰래 속끓이는 경우가 많고 이는 상당한 스트레스로 작용한다. 이들은 스트레스 때문에 먹지도, 잠을 자지도 못한다. 그러나 게자리 여성들이여 명심하자. 스트레스는 노화의 지름길이라는 점을. 걱정하며 잠을 자지 않는 것은 눈가에 주름을 하나 더 생기게 하는 지름길이라는 점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면 당신은 몰라보게 밝고 아름다운 여인이 되 있을 것 이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그러나 활력이 넘치다 보니 이 별자리의 사람들은 고혈압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고 게다가 폭음 폭식을 자주한다. 사자자리 여성들이 부주의로 지방이 많은 음식을 과다 섭취하게 되면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또 피부가 흰 사자자리는 약간의 잡티만 있어도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 이때 포도 주스를 많이 섭취하면 피부관리에도 무척 도움이 된다. 누구나 알고있듯이 사자자리는 기분파이다. 잦은 모임에서의 폭음과 폭식을 줄이고 스스로를 절제하는 미덕을 보인다면 사자자리여성의 피부에 위해를 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이렇게 소심한 처녀자리의 수호성은 신경과 소화 기관을 관리하고 있다. 그래서 처녀자리에게 자주 생기는 병은 거의 장과 관련된 병이 많다. 장 기능이 원활하지 않으므로 피부에 여드름이 자주 나고 이는 얼굴을 지저분해 보이게 한다. 이때 사과 과즙은 위장의 소화를 도와주며 당신의 소화 불량을 한결 편하게 해줄 것이고, 또 여드름이 자주 나는 피부를 좋아지게 해준다.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다고 손을 대거나 약을 바르기 보다는 속을 다스리자. 처녀자리의 위가 편안해진다면 그 변화는 고운 얼굴에서 가장 빠르게 나타날 것이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이들은 타고난 외모에다 아름다운 것을 매우 좋아하는 성격이어서 자신의 외모에 특히 신경을 쓰는 편이다. 머리모양이 흐트러지지는 않았는지, 단추는 잘 잠겨져 있는지, 신발은 더럽지 않은지.. 이들은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곧 태도가 부자연스러워지곤 한다. 반대로 스스로 보기에 만족스럽다면 다른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뻐하기도 한다.
이들은 언제나 헬쓰나, 피부관리센터의 회원증을 가지고 있고 끊임없이 스스로의 조화로운 외모에 신경을 쓴다. 천칭자리 여성은 생활을 통해 피부를 위할 줄 아는, 가장 바람직한 태도를 지닌 별자리라 할 수 있겠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전갈자리는 어린 나이에도 믿음직한 느낌을 준다. 실제로 모든 위기 상황에서 의지가 될 수 있는 자리다. 상대방의 입장에 대해 진심으로 관심을 가져주며 뛰어난 통찰력으로 상대방의 상황을 이해한다. 또한 야망을 지니고 있고 대단히 지적인 사람이다. 하지만 소유욕이 강하여 질투가 심하고 통제력을 잃으면 엄청난 일을 저지를 수도 있다.
전갈자리의 사람들은 한가지 일에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이들은 식음을 전폐하고 수단과 방법을 써 일을 성공하게 만든다. 그리고 이것에 여성에게 적용된다 해도 이는 별반 다를 게 없다. 전갈자리의 여성은 맹렬하고 열정적이며 여성의 아름다움은 피부에서 온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승부욕에 밤샘 일을 한다거나 술자리에서 남자 동료들과 경쟁이 붙는다면 이때 이들을 말릴 자는 아무도 없다.
전갈자리 여성들은 타고난 승부욕을 잘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대표적인 전갈자리여성 전인화, 전지현, 보아를 보라. 그녀들은 스스로의 내면을 잘 다스리는 현명한 케이스의 여성이다. 전갈자리 여성이라면 얼굴에 항상 미소를 짓는 연습을 하자. 이는 당신의 얼굴을 한층 생기 있게 만들어, 당신 안의 남성성을 잠재우고 여성성을 끌어내는 역할을 할 것 이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뭐든 실증을 잘 내는 사수자리여성의 화장대를 보면 여러 화장품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을 것 이다. 기분파인 이들은 하나만을 고수하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한다. 기분이 우울할 때는 이 제품을, 행복한 날에는 저 제품을.. 이러다가도 만사가 귀찮은 날 사수자리 여성은 모든걸 잊고 그냥 잠을 잔다. 그러나 피부는 당신의 기분을 맞춰주지 않는다.
피부는 당신의 노력을 먹고 산다. 어려 보이는 피부를 갖기 위해 사수자리여성은 조금 더 꼼꼼해질 필요가 있다. 다른 것은 모두 게을리하더라도 피부에만큼은 부지런을 떨자. 당신이 노력만 한다면 사수자리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모델이자 CF 스타인 공현주와 손예진은 염소자리의 전형이다. 염소자리는 관절, 골격, 치아 그리고 피부를 관장한다. 그래서 이들은 길고 마른 몸과 얼굴, 검고 윤기 나는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고 전체적으로는 연약해 보인다. 그러나 유행엔 무관심한 편이라 패션이나 음식 같은 생활 감각은 다른 별자리보다 약간 뒤떨어진다.
염소자리 여성들은 외면보다는 내면의 미에 가치를 둔다. 그들은 자신의 외모를 돌보는 것보다 지식을 쌓는 것이 더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미적인 것에 대한 욕구가 높기에 피부관리에 손을 놓고 있지는 않다. 이들은 피부에 신경을 쓰지만 이는 최소의 것이다. 염소자리여성은 센스 있는 친구를 코치로 두어 끊임없는 자극을 받을 필요가 있다.
같은 별자리 사람들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피부를 타고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어느 별자리가 특별한 피부미인을 정하는 것은 아니다. 별자리는 그 사람의 기본적인 성격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의 피부는 성격과 체질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별자리별 피부 관리법은 성격에 따른 우리의 피부상태를 추측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리는 모두 고운 아기피부를 갖고 태어났다. 그러나 후천적인 습관, 성격에 의해 피부타입이 변하게 된다. 그러나 시작이 같았고 변화가 후천적이라면, 이를 노력으로 회복할 수 있는 것 역시 당연한 게 아닐까. 우리의 피부, 지금도 늦지 않았다. 내 체질과 성격에 따른 유의점을 숙지하고 꾸준한 관리를 해나간다면 여러분도 어느새 피부미인, 동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엽기가족
첫댓글 송혜교는 전갈자리입니다.
정말 좋은 자료네요.. 처음보는자료이기도 하고
맞아요! 송혜교씨는 전갈자리 >_< 근데 밤 늦게 태어나면 사수자리로 나옴...;
일단 사랑을 시작해야만하는..;ㅅ;
그럼.. 사랑을 하지 않으면 늙어보인다는 소린가요??-.-;;;;
컥.. 당신 안의 남성성이라니.. ㅠ.ㅠ
그러니까 이건 순전히 정신적 동안.. 뭐 이런거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