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회장&총무 문태민(도깨비)입니다.
지난 3월 16일 타이푼과 초전박살의 리그 경기 중 발생한 '1차전 5회 콜드 종료'에 대하여
징계위원회에서 도출된 결과에 대한 공지 후에 재논의에 대한 요청이 있어
재논의를 진행하고 그 결과를 공지드리고자 합니다.
재논의 결과
1. 1경기에 대한 재논의를 진행한 결과 위원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위원회에서 제시하는 2가지 방안 중
양팀이 협의하여 1가지 방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2. 2가지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1경기의 재경기 실시 + 양팀 경고1회 + 양팀 벌금 5만원(협회납부)
+ 초전박살팀 양원초 1일 사용료의 절반 지급
=> 1경기의 재경기 진행시 엔트리의 제한은 선수명단 내에서만 있으나,
2차전에 올라온 투수가 재경기와 합쳐 9이닝을 넘을수 없다.
나. 1경기의 서스펜디드경기 실시 + 양팀 경고1회 + 양팀 벌금 5만원(협회납부)
+ 초전박살팀 양원초 1일 사용료의 절반 지급
=> 1경기 종료시점인 5회말 이후인 6회초부터 동일타순으로 진행을 한다.
=> 1차전 도중 교체 되어서 나간 선수는 다시 경기에 출전할 수 없음.
=> 1차전 마지막투수는 이어 던질 수 있으나, 중간에 교체되어진 투수는 다시 등판할 수 없음.
=> 2차전에 등판한 투수가 9이닝을 채우지 않았다면 남은 이닝을 던질 수 있음.
3. 양팀의 경기장소는 동일하게 양원초로 하며, 경기일자는 7월 13일(일)로 예정하며,
우천으로 연기시 그 다음주로 자동 연기하여 진행합니다.
(5월 4일(일)과 6월 8일(일)은 휴식주이지만 연휴기간이기에 진행이 불가할 것으로 판단되어지나,
이 기간에도 양팀이 협의하여 가능하다면 지정한 날짜보다 빠르게 진행하셔도 됩니다.)
양팀에서는 4월 12일(토)까지 방안선택과 진행날짜에 대한 협의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위원회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본의아니게 마음 고생하셨을 양팀 팀원분들과
이번 일로 인해서 불편함을 느끼셨을 협회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2주간 위원회에서 의견을 말씀해주시고 논의를 진행해주신
7팀의 감독님과 기록위원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상으로 재논의에 대한 결과 공지를 마치고자 합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애초에 협회를 대표하는 협회장의 경솔함으로 인해 이사단이 난건데 피해자인 2팀은 이제 예정에도 없던 추가 경기를 협회에 벌금까지 내가면서 치르게 되었네요. 이건 협회에서 양팀에게 경기진행 비용으로 5만원씩 지급해 주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협회를 대표하는 협회장 말만 믿고 따랐던 대가가 너무 가혹한듯합니다. 5회까지 정상 진행되었고 타팀들에게 불이익이 없었던 만큼 경고 정도로 끝났으면 좋았을것을 많은이들에게 피로감만 가져다 주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