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기업 ㈜에취알에스(HRS, 대표 정홍식)가 새로운 '커피스테이션(Coffee Station)' 모델 출시로 고객에게 양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식당뿐만 아니라 기업체 휴게실과 사내 식당에서는 직원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공급하고 싶으나 일정하지 않는 커피 맛, 관리의 불편함, 위생에 대한 염려, 피크타임 고객대기 등의 문제로 선뜻 커피를 공급하기가 힘들었다고 토로하는 업체들이 많다.
이에 에취알에스에서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게 커피메뉴와 내추럴한 에이드가 가능한 커피스테이션 디럭스 모델 외 커피메뉴만을 추출하는 커피스테이션 스마트모델과 스탠더드 모델을 '2021 커피엑스포'(7월 14~17일 코엑스)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스테이션 2가지(스마트,스탠더드) 모델은 사계절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트렌드(얼죽아)에 맞는 커피시스템으로 골프클럽 구내식당뿐만 아니라 이동식으로 가능해 코로나의 통제가 완화되는 행사장, 컨벤션 등에서 고객에게 양질의 커피를 공급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커피스테이션 스마트모델은 핫커피, 아이스커피뿐만 아니라 티도 즐길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Coffee Station은 신개념 이노베이티브 무인 커피 시스템으로, 식당, 기업휴게실, 병원, 교회, 사원식당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한 언택트(Untact) 시대 맞춤 무인 카페다.
또한 커피스테이션은 지속 가능한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UTZ(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268년 커피 역사의 네덜란드 DE 프리미엄 더치커피를 사용해 커피 마니아들의 만족도도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취알에스 관계자는 "커피스테이션에 사용되는 DE더치커피시스템은 항상 균일한 맛으로 빠른 추출이 되며, 버튼만 누르면 되는 쉬운 청소 기능으로 위생적이며 관리가 쉬워 인건비 절약도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은 어느 장소에서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라며 "예비 창업자나 청년 창업, 투잡 등 다양한 분들의 창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에취알에스에서 특허를 출원한 스파클링 커피 시스템은 커피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옵션으로, 향기로운 커피에 청량감 있는 탄산을 추가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에취알에스는 커피스테이션 외에도 글로벌커피그룹 JDE(JACOBS DOUWE EGBERTS)의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로르캡슐커피, 천연효모빵 로렌,식품전처리머신 할데 , 만능조리기 파코젯을 선보인 바 있다.
https://news.v.daum.net/v/2021063017060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