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고소를 취하한 이유는 ''불법촬영의 피해를 겪고도, 무고죄로 피소당하여 제 인생이 망쳐질까봐'' 입니다.
정준영에게 죄를 묻는 것이 저에게 더 큰 피해로 다가올까봐 용서하고 그를 옹호할 수밖에 없었던 힘없는 사회초년생이었던 제 심정은 얼마나 참담하고 무기력했을까요.
2016년의 저는 계란으로 바위를 치려다 완전히 깨져버렸지만 시간이 흐르고 많은 이제는 많은 분들이 성범죄 피해자의 심경에 공감해주고 함께해주는 세상이 오게되어 참 다행스럽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범죄 피해자 분들에게도 범죄 피해는 당신의 잘못이 아니며 부끄러워할 일도 아니라는 것, 그리고 피해자인 당신이 완벽하게 대처하지 않았더라도 괜찮다는 것, 당신의 인생을 짓밟은 범죄자가 처벌을 받는것이 당신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또 지금은 힘드시겠지만 언젠가 반드시 저처럼 행복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첫댓글 피해자가 자신의 인생에 대한 위협 때문에 고소를 취하해야 하는 상황이 너무 뭐같다... 세상이 얼른 바뀌기를 바라는 맘... 피해자분도 자책하지 마셨으면 좋겠어
아 진짜 마음아파..
정말 가늠도 안 돼... 저 당시에 피해자 분이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지... 이름도 부르기 싫은 그 새끼는 멀쩡한 척 티비 나와서 괜찮은 이미지 쌓아갔는데 얼마나 원통하셨을까
하 마음아프다
정준영 측 변호인단이 협박했겠지.안 봐도 뻔해ㅠ 얼마나 힘드셨을까..
진짜 마음아프다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아이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