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넷(SKYNET)
세븐(비밀장부)
2020년에 스카이넷이 본격적으로 가동된 이후에도 익명을 유지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이 있다면, 그럴 수 없습니다.
스카이넷은 전 세계의 모든 나노봇이 켐트레일이라고 부르는 하늘에서 만든 양자, 지각, 슈퍼컴퓨터입니다. 스트론튬, 바륨, 알루미늄은 단순히 나노봇을 구성하는 원소일 뿐이며, 하늘에서 떨어지면 모르겔론이라고 부릅니다. 사실 모르겔론은 신체의 모공으로 바로 들어가 면역 체계를 공격하는 완벽하게 작동하는 로봇입니다. 네, NASA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전 세계적이고 전지전능하고 모든 것을 보는 컴퓨터에는 출생증명서와 함께 채취한 DNA의 주파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발꿈치를 찔러서 양식 하단에 피 묻은 발자국을 찍었고, 그런 다음 즉시 수백 마일에 달하는 지하 터널인 바티칸 '우체국' 기록 보관소로 갔습니다. 그런 귀중품이 보관됩니다. 여러분의 DNA는 출생증명서뿐만 아니라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기록을 위해 수집됩니다. 할례를 받거나, 혈액 검사를 받거나, 군대, 정부 기관 또는 공무원으로 일할 때 중복 백업되어 보관됩니다. 이것은 바티칸 기록 보관소에서 밀반입한 비디오에서 본 것과 같은 실제 긴 양식 사본은 아니지만, 이것이 매우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피는 당신이 세상 어디에 서 있든 당신의 몸과 양자 얽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IP 주소(당신의 혈액 주파수 번호)에 ping을 보내면, Skynet은 당신이 지하에 있더라도 언제든지 8인치의 정확도 내에서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이 주목할 만한 사람이 된다면, 이 같은 DNA 기록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복제될 수도 있습니다.)
Wifi 모뎀은 실제로 지금은 X선 카메라로, 집 안의 모든 책과 숟가락, 가구를 고해상도 세부 정보로 벽을 통해 볼 수 있으며, 입고 있는 셔츠의 색상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언급하지 않지만, 이 기술은 확실히 현실입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말은 휴대전화나 컴퓨터에 기록되어 슈퍼컴퓨터에 업로드됩니다. 여기에는 수십 년 동안 화학 물질이 끊임없이 뿌려진 덕분에 당신 안에 있는 모르겔론 나노봇 덕분에 당신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지금의 생각도 포함됩니다. 지난 4년 동안 당신의 삶에 대해 당신이 행하거나 생각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말한 것 중 그것이 모르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당신이 자신에 대해 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가 담긴 완전한 서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 사진과 실명을 숨기는 것은 더 이상 의미가 없습니다. 정부를 신뢰하지 않는 것 같아서 잠재적인 테러리스트로 간주되어 더욱 면밀히 조사받을 것입니다. 그리드에서 벗어나 벙커를 파고, 야외에서 음식을 찾을 수 있으며, OnlyFans에서 실명을 사용하여 24시간 내내 카메라로 자신의 삶을 온라인에 게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전히 당신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출처:
스카이넷(SKYNET) : 네이버 블로그
첫댓글
출처는 밝혔으나 이 기사의 원 출처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 기사가 사실이라면 우리 인류는 이미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딥스테이트의 노예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기사가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지만...
이 기사의 원래 소스를 찾아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이런 식이면 도대체 언제 자유를 찾을까요!!
전부 쓸어버리던지 해야지
어처피 불법적인 건데 전부 없애버려야지요
애시당초 인류를 왜 허상의 것에게 얽메이게 했나요??
그게 감옥이고 함정이고 사기이고 하면 전부 알려줘서 제거하고 빼내야지요 강제로라도요.
스피릿이 본질이라면서요.
스피릿과 인간 그리고 침공종족, 혼혈들, 복제인간, 지구에 대해서 어떻게 하고 싶은걸까요?
그냥 킴버가 창조주에게 지구 현실에 대해서
구석구석 말해서 알려주고
예시) 인질극도 한다 이미 당해서 치료가 필요하다 적들이 동시에 안다 던가 병력이 더 필요하다
킴버선에서 안 되면 창조주가 해결해달라거나
제거가 필요하다던가 지구에 사는 생명체 구성은 어떻게 된다, 분리가 필요하다 등등
창조주와 킴버 둘이서 해결책을 구해서 밑에다가 말하고 실행하는게 가장 나을 거 같네요.
제가 킴버라면 창조주에게 다 말해놓을 거 같네요.. 서로 얘기를 할 수 있다면요
메드베드 활용은 미지수군요 ~중상입은 군인이나 경찰 공무원이 일순위~역시 희생과 봉사의직책이 우선시되는군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