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가정예배 (2024년) 우리의 믿음과 소망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벧전1:21~22) (찬송:28장. 430장) * 너희는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시고 영광을 주신 하나님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믿는 자니 너희 믿음과 소망이 하나님께 있게 하셨느니라. 너희가 진리를 순종함으로 너희 영혼을 깨끗하게 하여 거짓이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마음으로 뜨겁게 서로 사랑하라. (벧전1:21~22)
1. 하나님은 나그네와 같은 삶에 하늘의 평강과 은혜와 복을 주셨다. 가. 하나님의 은혜와 부모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주님께 영광을 돌려야 한다.
2. 하나님은 하나님을 믿는 자를 구원하셔서 하나님의 자녀를 삼아 주셨다. 가.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어 십자가를 지고 죽게 하셨다.
3. 하나님은 천지만물의 창조주이시며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다. 가. 하나님의 능력과 권세를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 복이다.
4. 하나님은 모든 기쁨과 평강이 충만하여 소망을 하나님께 두어야 한다. 가. 하나님께 소망을 두고 형제 자매가 서로 사랑하는 가족이 되어야 한다. ☆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롬15:13)
❤️ 기도: 하나님! 우리도 우리의 믿음과 소망을 하나님께 두고 형제 자매가 서로 사랑하는 가족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