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와 나고야는 오키도키까지를 넣어서 정리해봤습니다.
역시 후쿠오카가 여러 점포 모두 대다수의 기종에서 98% 이상의 출율을 보이고 있어서 평균적으로도 우량점이 많은 지역으로 판단됩니다. 특히 VVV와 세인트세이야는 100%아래로 찍는 점포에서는 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다만, 점포에 따라서는 확 뺐다가 왕창 내주는 설정 패턴을 보이므로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지 않은 날 빠른 판단 필요합니다.
나고야도 모두 양호한 출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등가점인 젠트 두 곳도 모두 98%이상의 출율을 보이고 있어서 괜찮나 싶을 정도네요.
오사카는 키쿠야 사카이 본점이 여전히 너무나 출율이 좋습니다. 오키도키 블랙 평균 출율 108.3%는 경이로운 수준이네요...아마도 도입부터 현재까지 설정 4,5,6으로만 영업하고 있는 듯 합니다.
7/20 620번 기계는 10,580장을 기록하는 등, 지금까지 전체에서 8천장 이상 기록이 5회가 나왔습니다.
다만, 여전히 가동율이 높기 때문에 고설정이 버려져서 내차지가 될 가능성은 높지 않아 보입니다.
마츠야마는 수퍼키스케파오 역전점이 이정도면 안 가야 하는 수준의 결과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는 충격입니다.
첫댓글 마츠야마는 슬롯은 헬리오스
구슬은 디보공항점이 국롤 아닙니꺼!!
파오는 프라자 에키같은 존재!!
파오 디보
구슬은 회전율이 너무 안좋다보니
정말 위험합니다
나고야 와카미야 킹 오키 현재상황입니다
아마도 957번 다이 돌리신거 같은데. 세번째 줄 900번대는 어제 AV배우 하다노 유이가 962번 돌린걸로 봐서 오키 900번대 돌리는 걸로 예정되어 그줄 전부 설정 5/6으로 세팅한듯합니다. 어제 그 라인 전부 3천매이상 플러스로 끝나 오늘 설정 다 빼놓은듯한데. 안타깝네요. 혹시 아까 인사한 부천에서 오신 분이신가요?
@국민강쥐II서울 넵 바보짓했죠 고생하고 있는데 내가 원래 잠깐 돌렸던 다이는 쵸도키 나오는거보고 도망나왔습니다 저렇게 스르나오면 많이 나와봐야 3~4연인데...작정을 한거죠 잃을라고요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제가 다돌린건 아니고 옆에서 돌리다가 괜히 참전해서 개피보고 있습니다
와카미아오도리 써커스 현지상황 입니다2
부럽습니다 2만엔 이기고있을때 도망
ㅇ갔어야 했는데...
@큐피ll경기 기본적으로 오키던 뭐던 대략이라도 설정파악을 하지 않으면 이기기가 정말 힘듭니더 그냥 쇳복에 맡기는수 밖에요 ㅜㅜ 저는 다행히
고설정짝수시사3번
고설정홀수시사2번
456시사 3번으로 4 예상해 봅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아프로 치바리요가 은근 괜찮은편이네요 간사람들은 별로라고 하던데 ㅋㅋㅋ 하긴 내가 못잡으면 별로인 것을
신신신님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염치없지만 나고야에서 오키만 하는 입장에서 두가게에서 게임해본 결과 체감상 젠트 기타점보다 오도리킹의 출율이 월등이 좋아보이는데 오도리킹 출율과 비교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도 오도리킹 오키 2년치 다이별 데이터 매일 엑셀로 정리해서 가지고 있는데 오도리킹은 작년 7월 비등가로 바뀌고 나서 거의 매일 가게가 플러스 마이너스 1만매 선에서 전체합계가 나오는데 이 정도면 우량업장아닌가요?
킹관광 그룹사들은 모두 공개사이트에 압력을 가해서 데이터공개를 막아놔서 데이터 취합할 방법이 마땅치 않습니다.
<데이터 공개를 막는다 = 자신들이 회수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다>라서 그런 업장들은 기본적으로 가지 않는 것이 맞는 것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오키블랙 도입후 12일간 54대 합계 가게가 102,150매 이겼습니다. 이정도면 출옥율 99.9%는 되는것 같은데 .가동율 엄청 좋고 비등가라도 54대 합계가 이정도면 양호한건지? 나쁜건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오키 골드 118대 6월 전체 합계는 가게가 마이너스 68,750매입니다.(대당 평균 게임수는 평일 감안 체감상 2500G 정도/출율 100.1% 예상?) 비등가라도 이정도면 오키한정 우량점인지? 아닌지가 궁금합니다. 다른 지역에서 게임 경험이 미천하여 비교가 어려워 더욱 궁금하네ㅇ요
말씀하시는 수준이면 우량한 범주인 것이 맞습니다만, 나고야 대다수 업장들이 99~102%출율이라서 더 뺄 수는 없기 때문이기도 할 것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