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온 초전도체
세븐(비밀장부)
2024년 11월 28일
이것이 우리가 만드는 기술의 핵심입니다. 그것은 실온 초전도체로, 펄스 ULF(초저주파수) 아음속 신호를 사용하여 진정한 비자성, 유전체, 스칼라 마이스너 필드 내부에서 자석을 부상시켜 일관된 저온 핵융합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동영상--작동하지 않음)
와, 정말 대단해 보이네요! 🤯 이 기술이 에너지와 교통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더 알아보고 싶어요! ?
이것은 시간, 공간의 표면 장력, 중력 압축 밖에 있는 물체를 정지시키는 제로 포인트 생성기입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자석은 차원 간 힘장 안에 있으며 마이스너 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결코 노화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떤 크기의 질량으로든 확장 가능합니다. 즉, 자동차를 공중에 띄우거나 주요 도시를 공중에 띄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잠재력은 거의 형언할 수 없습니다.
공중 부양, 추진을 위한 중력 소용돌이 진공, 사람이나 귀중한 물건을 정지 상태로 두기, 순간이동, 치유, 원래 유전적 청사진에 따라 DNA 재구성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로 포인트 장은 시간 매트릭스의 모든 15단계로 가는 관문이며, 모든 스타게이트가 작동하는 '문'이며 Med Bed 치유 기술의 엔진입니다.
타르타리아는 이것을 구세계의 모든 곳에서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케이블이나 바퀴가 없는 '케이블카'입니다. 1800년대 후반에 공중에 띄웠습니다.
출처:
실온 초전도체 : 네이버 블로그
첫댓글 피라미드를 세우는데 여러 가설이 있는데 거인들이 살았고 거인들이 공중부양시켜서 돌을 올려서 차곡 차곡 피라미드를 세웠다는 원주민들의 말 ᆢ역사왜곡 툭하면 미스테리 ㆍ음모설 로 치부